brunch

매거진 키덜트 IT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ka DaN May 08. 2017

동생을 위한 간편한
클립형 편광 선글래스

안경위에 착용하는 선글래스

글 / 사진 | 관리 마법사
All rights reserved DaN's


찌그러진 택배상자

지난주 징검다리 연휴때 저에게 날아온 택배 입니다. 이제 상자 상태만 봐도 어디서 날아오는건지 짐작 하시겠죠.^^
상자 크기로 봐서는 그렇게 크지 않은 제품 같습니다. 뭘까요?? ^^



내용물은 편광 선글라스

상자 안에 들어있던 제품은 바로바로 클립형 편광 선글래스 입니다.

제가 주문한건 '빨강 프레임, 검정 프레임' 각각 하나 씩 이었는데 빨강이 품절이라고 해서 취소하고 검정만 보내 달라고 했는데 검은색이 두개가 왔네요. 음...
고민도 잠시 판매자에서 이전에 주고받았던 메시지를 캡처해서 메일을 보냈고 받지 못한 하나는 환불 받았습니다. '하나 더 온건 돌려주겠다.' 했더니 괜찮다고 알아서 처리 하라고 하네요. ㅎㅎㅎ 쿨한 판매자!!


제가 이걸 구매한 이유는요. 동생이 안경을 쓰는데 렌즈에 도수 넣고 색도 넣으려면 가격이 너무 비싸서 일반적인 선글래스는 거의 쓰지를 못합니다.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는 것도 좋아하지 않아 선글래스 착용에 더 어려움을 겪고 있었지요. 그래서 이 제품을 보자마자 '동생 사줘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거기에 일반렌즈가 아닌 편광렌즈. 그래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납작해 보이는 클립형 편광 선글래스

다리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놔두면 바닥에 거의 붙을듯한 모양이 됩니다. 원래 이런거니까 망가졌다거나 다리가 부러졌다고 말하지 마세요.^^



클립형 선글래스 안쪽을 보면 코받침 대신 안경 렌즈에 고정을 시킬수 있는 클립이 있습니다. 이 클립을 안경 렌즈에 끼우면 내가 쓰고 있는 안경이 선글래스로 변신을 하게 됩니다.

클립위 고정되는 부분은 고무 재질로 덮여 있어서 안경 렌즈에 기스를 내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고무라도 다른 이물질이 중간에 끼면 렌즈에 기스가 나겠지요. 항상 조심합시다.^^



안경과 결합한 편광 선글래스

동생의 안경에 장착을 해보았습니다. 쓰고있는 안경의 다리가 조금더 두꺼웠으면 좋았을텐데 그 부분이 아쉽고, 또 검은색이 아니라 빨강이면 얼마나 이쁠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검은색이나 다른 뿔테 안경을 쓰는 사람들에게는 이게 하나의 패션 아이템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안경 렌즈에 장착을 하고 어두운 곳에 들어가더라도 안경과 분리를 시키지 않고 각도 조절 만으로 안경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위 이미지 처럼 클립형 선글래스를 위로 올리면 됩니다. 차~~암~~ 쉽죠잉~~^^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편광이라 더 맘에 듭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지금바로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일이 선거일 입니다. 아직 권리를 행사하지 않으신 분들은 본인의 소신껏 권리를 행사하시기 바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KITAS 2017 사전등록을 마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