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코모 Apr 22. 2022

오토바이만 타던 노홍철이 새로 장만했다는 벤츠 자동차

노홍철 인스타그램 / 홍카

연예인 노홍철은 오랜 기간 자신의 자동차를 독특한 디자인으로 랩핑하여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홍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유명세를 치른 노홍철의 자동차, 특히나 대한민국 대표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홍카의 폭발 장면을 만들어내 큰 호응을 받았다.


최근 노홍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홍카를 공개해 큰 화제가 됐다. 노홍철 특유의 재치 넘치고 화려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과연 노홍철이 새로 제작한 뉴 홍카의 모습은 어떠한지 자세히 살펴보자.  


올 뉴 마티즈부터

벤트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까지

한국 GM / 홍카

2005년에 공개된 노홍철의 첫 번째 홍카 올 뉴마티즈는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빨간색으로 노홍철의 사진을 크게 넣어 튜닝했으며, 이후 2010년에 첫 번째 홍카를 리모델링해 두 번째 홍카를 만들었다. 두 번째 홍카는 기존의 홍카 디자인에서 무늬를 호피로 바꾸고 자신의 사진을 넣어 완성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나 두 번째 홍카는 무한도전-스피드 특집에서 폭발 장면을 만들어 내 큰 화제가 되었다.


2012년에는 자신의 트위터에 "예! 완~성! 내 유일한 장점 '오픈 마인드' 늘 변치 말자 상기용 열리는 뚜껑! 은근히 예전과 다르게 편한 거 찾는 나를 자극하고 조여줄, 태엽! 신나! 신나! 신나!"란 글과 함께 새로운 홍카를 공개했다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로 2012년식 가솔린 모델이며 가격은 약 2,790만 원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2022 홍카 공개

노홍철 캐릭터 담은 내부까지

노홍철 인스타그램 / 홍카

지난 6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치 넘치는 글과 함께 새로운 홍카를 소개했다홍카 겉에는 노홍철을 상징하는 문구가 새겨졌고차량 안쪽은 노홍철의 얼굴을 캐릭터화한 유니크하고 귀여운 디자인이 가득하다.


노홍철은 인스타그램에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제일 비싸고 좋은 타이어로홍카야새신 신고 어디든 고고고!”라고 덧붙이며 좋은 타이어와 함께 만족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노홍철은 아직도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를 타고 다니는 것으로 보인다.


“진짜 대박이다”

네티즌 반응 뜨거워

노홍철 트위터 / 홍카

노홍철의 새로운 홍카를 본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보기만 해도 행복해진다”, “역시 노홍철이네요”, “홍카 보는 재미 쏠쏠하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번호판 알려져도 놀랍지 않은 연예인이네”, “볼 때마다 신기하네”, “길 가다가 마주치고 싶다”, “진짜 신기한 연예인 중 한 명” 등 놀라움의 반응을 보이는 네티즌들도 존재했다.

작가의 이전글 음주운전 적발된 문준영이 타던 자동차 정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