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코모 May 12. 2022

44살에 전성기 맞은 장영란이 새로 뽑았다는 SUV

지난해 장영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꺄 드디어 차가 나왔다. 그동안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감사합니다ㅠㅠ 차야 앞으로 잘 부탁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장영란은 새 자동차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최근에는 고가의 완성차 업체인 포르쉐를 세차하는 모습도 보였는데, 작년에 네고 왕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장영란의 자동차는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자.


기아 카니발 4세대

연예인 차에 기쁨 만끽

장영란 인스타그램

장영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동차 영상을 업로드했다장영란은 “연예인 차. 연예인 차”라고 말하며 진심으로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직접 차에 시승하는 모습을 담으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장영란이 타는 자동차는 기아 카니발 4세대 추정되며가격은 3,180 ~ 4,379  달한다장영란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해시태그처럼 뚜껑이 달린 모습이 특징이며좋은 승차감에 호평을 받고 있는 자동차다.


연예인 차에 이어

고가의 포르쉐 SUV?

장영란 인스타그램

지난 12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년 만에 세차 찬데 회색 차인  #바쁜주인만나고생이많다 #차야미안해 세차하니 속이  후련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사진 속에는 억대 포르쉐 차를 직접 세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장영란이 세차하고 있는 차는 포르쉐의 SUV 차량으로 추정된다모델마다 가격 차이는 있지만 최대 2억원에 육박하기도 하는 고가의 차량이다.


“정말 보기 좋다”

누리꾼 댓글 이어져

장영란 인스타그램

장영란의 소식을 들은 대부분의 누리꾼은 항상 웃는 모습 보기 좋았는데 축하드려요”, “그동안 고생이 느껴지는 멘트네요”, “우와 연예인 차 축하드립니다” 등 새 차에 기뻐하는 장영란에게 축하의 댓글을 남겼다.


더불어 네고 왕 잘 봤습니다”, “2의 전성이신 듯” 등 장영란에 대한 칭찬의 댓글도 보였다최근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방송인 장영란의 이어질 활동을 기대해본다.

작가의 이전글 그돈씨 끝판왕이네, C클래스가 E클래스보다 비싼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