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코모 Apr 29. 2022

지연과 결혼 발표했던 황재균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

최근 또 한 쌍의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이 그들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그 주인공은 작년 창단 첫 우승을 이뤄낸 Kt 위즈의 에이스 황재균과 티아라의 멤버 지연이다황재균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자필로 쓴 글을 업로드하면서결혼에 대한 소식까지 함께 전했다.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 여럿 출연했던 황재균당시 그가 타는 차가 여러 번 노출되며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이번 시간에는 ‘럭셔리 오프로드’라고도 불리는 이 차에 대해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


역시나

명품 오프로드라고 할만도

황재균이 타는 차는 벤츠의 G63 AMG 모델로 알려졌는데최근 벤츠는 G63 AMG 55주년을 맞아 기념 에디션을 출시했다외관의 특징으로는 블랙 메탈릭 또는 오팔린 화이트 브라이트 색상으로 제공되며고광택의 림이 있는 22인치 단조 크로스 스포크 휠이 탑재됐다.


라디에이터 그릴과 방향 지시등그리고 테일 램프가 블랙 트림으로 입혀졌고연료 필러 캡과 내부 플로어 매트극세사 핸들 등 곳곳에 AMG 레터링이 새겨졌다. 55주년을 강조하는 “55” 배지 또한 함께 적용됐다.


-> 전기차로 나오는 G바겐

G바겐도 전기차로 나온다고? 솔직히..실물 보고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출력 죽이겠다

근데 가격이..

파워트레인의 경우 4.0리터 바이터보 V8 G63 엔진과 자동 9단 변속기가 탑재되어 577마력의 최대출력과 850 Nm의 최대토크를 자랑하며, 4.5초의 제로백을 지녔다또한오프로드 SUV답게 사륜구동방식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다고.


G63 AMG 55주년 모델은 현재 유럽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17,850유로한화로 약 2억 3천만 원에 판매되고 있다국내에서 판매하는 일반 G63 AMG는 2억 1,000만 원 정도로 2,000만 원가량 저렴한 수준이다.  


-> 전소미가 타는 4억짜리 차

21살 전소미가 면허 딴지 1년만에 구입했다는 4억짜리 슈퍼카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황재균 연봉에 비하면 검소하네..”, “나 혼자 산다 나올 때 황재균 진짜 호감이었음”, “둘이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요와 같은 긍정적인 반응들이 주를 이뤘다.


한편, G63 AMG에 대한 반응도 빠지지 않았는데, “진짜 그냥 감성으로 타는 차 아님?”, “사악한 가격에 비해 성능은 정말 별로라는데”, “성능 별로라고 해도 주면 탈 거잖아 ㅋㅋ와 같은 다양한 댓글들을 찾아볼 수 있었다.

작가의 이전글 "이거도 파괴?" 파괴왕 주호민의 드림카가 파손되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