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코모 May 02. 2022

‘나혼자산다’ 출연한 배우 설인아가 타고 등장한 600

위엔터테이먼트

영화와 드라마 장르 불문 평균적으로 인기를 끄는 장르가 있기 마련이다. 누군가는 분명 상대적인 것이라 말하겠지만, 로맨틱 코미디는 남녀노소를 불과하고 싫어하는 이가 적으리라 생각한다. 팍팍한 현실을 잠시 내려놓고 꿈속에서 바라던 이상형과 달콤하고 아찔한 밀당을 즐기는 건 보는 것만으로 즐거운 일이기 때문이다.


이런 맥락에서 화제가 된 로맨틱 코미디 작품 내 인기를 얻은 배우는 화제에 오르기 마련이다.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에서 배우 설인아는 쿨하고 능력 있는 커리어 우먼 진영서로 분해 주연 못지않은 매력을 뽐내며 현재 방송가를 종횡무진 누비고 있다. 특히 지난 29일 방영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설인아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일상은 물론 차량 또한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나혼산 설인아
비글미 넘치는 일상

뉴데일리

본가를 떠나 독립 2년 차라는 설인아는 도도한 이미지와는 다른 비글미 가득한 일상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서 설인아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꽉 찬 일상을 보내며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보냈다. 설인아는 스케이트보드 연습에 온몸을 불사지르는 모습으로 청춘물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으며, 이외에도 애견보호소에서 입양한 반려견 주리와의 개방정 넘치는 산책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방송이 열띤 반응을 보이자 네티즌들은 방송에서 노출된 설인아의 차량에도 관심을 보였다. 특히 방송MC 중 한 명인 기안84 또한 자신도 GV80을 탄다고 하자 타 MC들이 억지 공통점을 만들지 말라고 핀잔을 주어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네티즌들은 네이버 지식in을 비롯, 각종 차량 전문 커뮤니티에서 방송 내 노출된 설인아의 차량을 캡쳐, 차종이 무엇인지 질문했다.


GV80
현대가 만들어낸 명품

설인아의 차량은 제네시스GV80으로 재작년 2016년 이후 처음 국내에서 메르세데스-벤츠를 제치고 고급 브랜드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한 차종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어느 외제 차 못지않은 매력을 지닌 차량으로 ‘도로를 달리는 모습을 보면 그 누구라도 뒤를 돌아보게 된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의 존재감을 자랑한다.


성능과 디자인 자체도 빠지는 면이 없다. 2t이 넘는 육중한 차체에도 불구하고 액셀을 밟는 대로 주저함 없이 나아가는 강력한 가속력과 시속 100km가 넘는 고속도로에서도 언제나 정숙한 소음절감 기술은 당시 왜 화제가 됐는지를 알 수 있게 해준다. 기존 SUV에서 볼 수 없었던 날렵하고 스포티한 이미지를 보여줌과 동시에 강인한 느낌을 자아내는 외관 또한 독특하고 희소하다는 평을 받는다. 내관 또한 안락감과 최적의 착좌감을 만들어주는 고급시트를 동승석에 장착했으며, 뒷좌석에도 모니터를 탑재해 동승자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GV80의 가격은 현재 6100만 원에서 옵션 장착 시 7000만 원까지 올라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방송 방영이후 네티즌들은 ‘설인아 밝고 활기차서 덕분에 에너지를 얻고 간다.’ ‘반려견 주리가 주인을 닮아 총명하고 귀엽다.’, ‘설인아 차량 드라마에서 나오는 것은 GV70이였는데, 실제차량은 80이네 둘 다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져 나왔다.



작가의 이전글 이태원 클라쓰로 떡상한 안보현이 공개한 자동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