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코모 Jun 20. 2022

슈퍼카 몰지 않습니다..검소하게 중고로 산 심형탁 차량

심형탁 트위터

배우라는 직업은 어딘가 신비롭고 우아하며 쉽게 일반인은 다가갈 수 없을 것 같다는 인상을 준다. 그도 그럴 것이 과거 배우는 작품 외 이미지가 소비되는 것을 꺼렸으며, 무게를 있는 대로 잡는 게 미덕이라 여겨지기도 했으니 말이다.

하지만 세월이 흘러 배우 중에서도 예능 등에 적극적으로 출연하며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자신의 본 모습을 드러내려고 하는 이들이 많이 생겼다. 배우 심형탁은 그중 한 명으로 잘생기고 지적인 겉모습과 달리 만화 도라에몽의 캐릭터를 광적으로 좋아하는 다소 허당 같은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친근한 이미지답게 심형탁의 차량 또한 한때 돌았던 세간의 루머와 달리 소탈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금부터 심형탁의 차량에 대해 알아보겠다.


BMW7 산 적 없다

자초지종 밝히다

과거 고가의 BMW7 시리즈를 운전한다는 루머에 시달린 심형탁은 본인의 차량을 직접적으로 밝히고 아버지에게 자동차를 선물했다 해명 글을 작성했다.

해당 글에서 심형탁은 “옵티마 2002년형을 2010년까지 몰다가 아버지에게 차 한 대 선물해드리고 2013년에 저도 중고로 한 대 마련했다. 하지만 BMW7은 아니다.”면서 “앞으로 참 많은 사실이 아닌 글들이 올라올 수도 있겠다. 어쨌든 열심히 살아서 지금까지 왔다. 항상 목표를 두고 인생을 살아왔다. 앞으로도 열심히 떳떳하게 살겠다.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해명했다.


도라에몽은 안 그려져 있다

렉서스RX450H

심형탁이 중고로 구입했다는 차종을 본인이 직접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시기상 렉서스RX450h로 유추되고 있다. RX450h는 강한 개성의 자동차로 특유의 그릴과 날렵한 범퍼 등 독특한 외관으로 사랑받는 자동차 중 하나다.

RX450h는 V6 3.5ℓ 가솔린 엔진과 모터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했다. 두 가지 동력원을 통해 최고 313마력, 최대 34.2㎏·m의 힘을 낸다. 공간도 넉넉하다. 패밀리 SUV인 만큼 운전석과 조수석뿐 아니라 확실히 2열 및 트렁크 공간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을 준다.


별 걸 다 참견하네

심형탁 우리가 응원해

더 위키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심형탁 해명, 어떤 차를 타든 무슨 상관일까?”, “심형탁 해명, 별 게 다 루머구나”, “심형탁 해명, 심형탁 매력 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심형탁이 보유한 RX450h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공개돼 많은 반응을 이끌었다. 한 자동차 커뮤니티의 네티즌은 “유명 연예인 되면 랜드로버. G바겐 사는데 이렇게 자기스탈 있는게 좋네요. 차 취향 없이 남이 사는 차 좀 사지 말길.”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작가의 이전글 롤스로이스도 부족해, 차에 진심인 장근석이 만든 자동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