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코모 Aug 31. 2023

배우 이하늬, 이미지에 딱 어울린다는 그녀의 수입차는?

배우 이하늬 / 사진 출처 = 'Instagram@honey_lee32'

2006 미스코리아 진 출신의 배우 이하늬. 초반에는 외모와 화려한 스펙에 집중됐으나, 영화 ‘블랙머니’, ‘극한직업’, 드라마 ‘열혈사제’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이제는 연기파 배우 반열에 오른 그녀. 지난 7월에 열린 제22회 뉴욕 아시안 영화제에서는 당당히 ‘최우수 연기상’을 거머쥐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이하늬는 자신의 일에 남다른 열정을 가진 것으로 유명한데, 결혼식을 올린 다음 날에도 화보 촬영을 하는 등 ‘열일의 아이콘’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다. 이런 그녀를 향한 대중들은 뜨거운 관심으로 화답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는 이하늬의 SNS에서도 느낄 수 있는데, 그중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끈 건 그녀가 공개한 ‘자동차’이다. 오늘은 이하늬가 타는 자동차 모델은 무엇인지 자세히 살펴보자. 


남다른 이하늬의 데일리 애마
1억 원대 E클래스 AMG

사진 출처 = 'Instagram@honey_lee32'

지난 2021년 12월 이하늬는 SNS에 “행복했던 2021년. 저의 데일리 애마이기도 한.. 2022년에도 함께 해요”라며 팬들에게 자신의 자동차를 향한 애정을 자랑한 바 있다. 사진 속 그녀는 1억 원을 훌쩍 넘는 자동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등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는데, 그 정체는 다름 아닌 ‘메르세데스-AMG E 53 4MATIC+’였다. 


AMG E 53 메르세데스-벤츠의 E클래스 중에서도 고성능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AMG 라인업답게 기존의 가로형 무늬가 아닌 세로형 무늬를 입힌 그릴이 장착된 것이 눈에 띄는데, 현재 기준 2021년형 AMG E 53 가격은 1억 1,940만 원으로 알려진다.   


더 강화된 안전성

폭발적인 성능은 덤

2021년형 AMG E 53의 경우 기존 벤츠 E클래스와 달리 터치 감지 컨트롤이 적용된 스티어링 휠과 12.3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가 기본으로 탑재됐다. 또한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을 통해 앞뒤 차축 간 토크를 지속적으로 계산해 효과적인 구동력 배분을 책임진다. 


3.0리터 6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AMG E 35의 최고 출력은 435마력으로, 최대 토크는 53kg.m에 이른다. 최고 속도는 250km/h,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걸리는 시간은 단 4.5초이다. 특히 가속 시에는 EQ 부스트가 발휘하는 22마력의 출력과 약 25.5kg.m의 토크가 내연기관에 더해지는 지는데, EQ 부스트의 통합 스타터-얼리네이터는 엔진과 변속기 사이에 장착돼 스타터 모터와 발전기를 하나의 강력한 전기 모토로 결합하곤 한다. 


드라마 복귀 앞둔 이하늬
이종원과 호흡 맞춘다

사진 출처 = 'Instagram@honey_lee32'
사진 출처 = 'Instagram@wonjong_'

한편 이하늬는 202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MBC 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서 주인공 ‘조여화’역을 맡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원작인 웹툰은 공개와 동시에 로맨스 장르 1위,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는데, 남자 주인공 ‘박수호’ 역에는 이종원이 캐스팅돼 그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웹툰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이야기를 감상하는 동시에 드라마와의 싱크로율, 각색 포인트를 비교하며 볼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웹툰에서 담지 못했던 확장된 이야기와 배우들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캐릭터 변주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놓치면 후회할 자동차 관련 핫이슈들



작가의 이전글 방심은 금물, 과태료가 무려 두 배라는 이 도로의 정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