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코모 Sep 08. 2023

대세 개그우먼 홍현희, 내돈내산 수입차 깜짝 공개!

개그우먼 홍현희 / 사진 출처 = 'Instagram@hyunheehong'

2007년 SBS 개그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을 통해 데뷔한 개그우먼 홍현희. 그런 그녀는 2011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분 우수상을 수상한 데 이어 2012년에는 같은 부분 최우수상을 차지하는 등 대중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tvN ‘코미디 빅리그’로 넘어간 홍현희의 활약을 더욱 두드러졌다. 


이와 동시에 셀프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본명 연제승)과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고,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예능 대세’ 자리를 차지했다. 현재는 TV 채널만 돌리면 홍현희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지난해 시아버지에게 현대자동차의 싼타페를 선물해 이목을 받았다. 이런 가운데 그녀는 방송에서 고급 수입차 모델을 타고 등장한 것. 과연 해당 차량의 정체가 무엇인지 알아보자. 


웅장한 XC90 차체에
힘겹게 올라탄 홍현희

사진 출처 = MBC '전지적 참견시점' 화면 캡쳐
사진 출처 = MBC '전지적 참견시점' 화면 캡쳐

2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는 홍현희가 전 매니저 황정철의 바디 프로필 촬영을 돕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현희는 매니저 없이 직접 개인 차를 몰고 황정철의 집으로 향했는데, 운전석에 탑승할 당시 높은 차체에 힘겹게 올라타는 모습을 본 주변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처럼 홍현희가 버거워 한 차량의 정체는 바로 수압차 브랜드 볼보의 준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C90’이었던 것. 이내 등장한 전면부에서도 볼보 XC 라인업의 시그니처로 자리한 LED 헤드라이트 ‘토르의 망치’도 확인할 수 있었다. 


SUV 시장에 정조준
우수한 성능까지 갖춰

볼보는 2002년 전 세계 도심형 SUV 트렌드에 맞춰 미국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어드벤처 콘셉트카’ 컨셉으로 XC90을 공개했다. 경쟁 브랜드에 비해 SUV 시장에 다소 늦게 진출했으나, 안전성을 바탕으로 기존 SUV가 지닌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며 1만 5,000대 사전 계약을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진입을 알렸다. 


특히 성능 부분에서도 빠지지 않는다. 2023년형 기준 XC90 B6 AWD 모델은 글로벌 전동화 전략에 따라 기존 T6 엔진을 대체하는 가솔린 기반 마일드 하이브리드 엔진을 탑재했다. 여기에 8단 자동 기어트로닉 조합을 통해 최고 출력 300마력, 최대 토크 42.8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최고 속도 180km/h로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6.7초이며, 가격은 8,580만 원에서 9,510만 원 사이로 책정된다.

 

제이쓴 몰래 준비한 선물
네티즌들의 감동 물결

사진 출처 = 'Instagram@im_jasson'
사진 출처 = 'Instagram@im_jasson'

한편 홍현희가 시아버지에게 깜짝 선물한 싼타페는 2021년 신형으로 2,975만 원 정도로 알려진다. 이를 두고 제이쓴은 자신의 SNS에 “시아버지 차가 오래돼서 고장도 나고 수리비가 많이 들어가는 것 같다며, 저 몰래 시댁에 통 큰 선물을 했다”고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보기 좋다”, “백점짜리 며느리이다”, “보는 내내 나까지 기분 좋아졌다”, “둘이 정말 잘 만난 듯”, “안전 운전하시길 바란다”, “홍현희 정말 대단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놓치면 후회할 자동차 관련 핫이슈들



작가의 이전글 찾으면 천만 원.. SNS 강타한 벤츠 도난 사건 근황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