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재상 Alex Dec 20. 2018

올 커뮤니케이션즈와 파트너를!

패스파인더넷, 브랜드, 네이밍, 스타트업, 브랜드내재화, 브랜드컨설팅

또하나의 막강한 파트너사를 영입했다. 브랜드 컨설팅 및 브랜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All Communications과 함께 스타트업 브랜딩을 필두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한다. 패스파인더넷 및 알렉스넷과의 협업은 물론이고, 2년 전부터 간간히 언급했었던 브랜드 방주 프로젝트를 주도하게 된다. 브랜드를 주제로 펼쳐질 여러가지 프로젝트들은 올컴과 한다. 아직은 메이킹 단계라 밝힐 수 없는 서프라이징한 프로젝트를 포함해서 말이다.

첫번째로 런칭하는 서비스는 1년여 전부터 준비하고 최근까지 필드테스트를 마친 '스타트업 브랜드 전략과 버벌, 로고 제작 서비스'다. 최근 유사한 서비스들이 온오프라인으로 여럿 나왔는데, 스타트업 사업이 어떻게 돌아가고 창업가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본질적인 이해가 없이 나온 것들이 대부분이다. 이 부분만을 정확히 짚어서 스타트업 사업에 필요한 '실용적인' 브랜딩을 제공한다. (유료와 무료 필드테스트 결과도 성공적이다) 아직 운영방식과 제공서비스, 차별점을 밝힐 수는 없는데 현재까지 세상에 없는 형태다. 아마도 1월 중에 앞서 말한 다른 서프라이징 프로젝트와 더불어 밝힐 수 있을 듯하다.

스타트업 하면서 브랜드에 대한 고민과 결과물이 필요한 분들은 언제든 말씀하시면 주선해드리겠습니다. 함께 하고 있기는 하지만 저는 브랜드 파트너사와 관련해서 별도의 이해관계로 엮여있지는 않으니 부담없이 말씀하시면 됩니다. ^^



▶ 슬기로운 직장생활 페이스북에서는 가장 현실적인 직장생활 가이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suljikcareer 

▶ 슬직 운영사인 패스파인더넷에서 더욱 다양한 기업 교육 활동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http://pathfindernet.co.kr


매거진의 이전글 알렉스넷 송년파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