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스타트업, 밀레니얼, 마케팅, 브랜드, 매드해터, 로켓티어
스타트업과 밀레니얼을 위한 마케팅&브랜드 컨설팅 ‘로켓티어’의 글이 네이버 비즈니스 메인에 또 실렸습니다. 이번 글은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드 네이밍’입니다.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brunch.co.kr/@chantastic/15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드 네이밍 1탄 | 서문 아닌 포문 브랜드 네이밍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는 일 중에 하나다. 현대 브랜드의 이론을 정립한 데이비드 아커는 '브랜드 네이밍은 주방 식탁에 앉아 몇몇 사람들이 모여서 결정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라고 했다. 포지셔닝으로 유명한 잭 트라우트 역시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은 포지셔닝이라고 하지 않고 브랜드 네임이라고 했다. 브랜
brunch.co.kr/@chantastic/15
스타트업 육성, Corprate Venturing, 사업, 커리어,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