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재상 Alex Sep 25. 2019

밀레니얼과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과 브랜딩, 매드해터

마케팅, 브랜드, 컨설팅, 디자인, 네이밍, 전략, 매드해터, 로켓티어

요즘 제가 일과 관련해서는 패스파인더넷이랑 책 출간 이야기를 주로 하고 알렉스넷 이야기만 간간히 하다 보니, 스타트업과 밀레니얼 전문 마케팅과 브랜드 컨설팅 '매드해터'가 망한게 아닐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핫하~ 결론은 안망했습니다. ^^;;


한 기업의 마케팅과 브랜드 뿐 아니라 비즈니스와 조직까지 건드리는 전방위 컨설팅과 코칭, 교육을 맡아서 수개월간 진행중이고 앞으로도 당분간 해야 하다 보니 회사역량이 거기에 집중되어 조용해 보입니다.

현재 이 컨설팅을 하면서 동시에 매드해터의 '밀레니얼' 담당이자 '밀레니얼'로만 구성되어 있으면서도 모두 다양한 산업에서 현업을 하고 있는 영 크리에이티브 피플이 주도하는 대형(?)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에 프로젝트 주제가 신박해서(?) 공개할 수는 없지만, 함께 하는 분들과 재미있고 의미있는 일을 만들게 될 것 같습니다. 내년초까지는 공개하기 어렵지 않을까 하네요.


스타트업과 중견기업 대상 마케팅과 브랜딩 컨설팅이나 코칭, 밀레니얼을 타겟으로 한 마케팅이나 브랜딩이 필요하신 분들이나 기업들은 이야기해주시면 해당분야 전문가들과 밀레니얼로 구성된 '영플' 실력자들이 고민을 해결해드릴 수 있으니 제게 연락주세요. ㅋㅋㅋ



매드해터 '로켓티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rocketeerMH





매거진의 이전글 스타트업을 위한 브랜드 네이밍, 네이버 비즈니스판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