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재상 Alex Jan 06. 2020

2019년과 올해 2020년 1-2월 기업교육

사내벤처, 사내스타트업, 기업교육, 직무교육, 패스파인더넷

2019년과 올해 2020년 1-2월 예정된 패스파인더넷의 B2B 사업영역 기업 대상 교육과 코칭 프로그램 고객사들입니다. 이렇게 정리하고 보니 작년 한해 참 부지런히 달리며 성장했네요.


사내 스타트업/사내 벤처 육성 프로그램과 스타트업 기반 비즈니스 / 마케팅 프로그램을 저희 시그니쳐로 고객사가 실제 사업 전략이나 현업에서 적용할 수 있는 아웃풋을 도출해내는 과정을 고객 맞춤형으로 직접 설계하여 진행했습니다.


또한 패스파인더넷이 직접 축적한 직장인과 창업가 1,000명 이상의 데이터와 커리어, 조직생활 추적 관찰 결과를 바탕으로 성격/기질 검사를 통해 조직 진단을 진행하고 고객사에 맞는 조직내 커뮤니케이션이나 문화, 비즈니스 연계 진단 프로그램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일의 기본기', '오피스 빌런' 책을 기반으로 하여 조직관리 측면이 아니라 개인의 행복과 발전 측면에서 바라 본 일의 의미와 일잘러 되기의 필요성, 일잘러가 되기 위한 방법과 조직 및 개인 커리어 발전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새롭고 도전적인, 하지만 실제 회사 운영에 즉각적이고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기업교육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언제든지 저희 패스파인더넷을 떠올려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슬기로운 직장생활과 나만의 콘텐츠 with 현대백화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