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재상 Alex Jun 14. 2021

타겟팅의 딜레마

패션포스트, 마케팅, 고객, 마겟팅


저와 함께 매드해터를 운영하고 계신 매드해터 최수정 대표의 패션포스트 전문가 기고글이 패션포스트 이번호에 실렸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담겼으며, 최대표와 저는 올해 패션포스트에 지속적으로 마케팅과 브랜드 관련한 글을 기고하고 있습니다. 최수정 대표의 '일침렌즈' 시리즈 이번호 주제는 '타겟팅의 딜레마'입니다. 의도한 고객이 아니라 다른 고객에게 물건이 팔릴 때라는 흥미로운 주제를 다룹니다. =)



http://www.fpost.co.kr/board/bbs/board.php?bo_table=mainFsp&wr_id=401


매거진의 이전글 유행을 따라야 한다? 아니! 트렌드를 따라야 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