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콘텐츠 마케팅 채널’ 사람 많은 곳에만 뿌리면 된다?

콘텐츠마케팅, 마케팅, 패션포스트, 브랜딩, 브랜드

by 강재상 Alex

오늘 발간한 패션포스트 73호에 제 글이 실렸습니다.


이번에는 '‘콘텐츠 마케팅 채널’ 사람 많은 곳에만 뿌리면 된다?'라는 제목의 전문가 기고글로 '마케팅은 삐딱하게' 시리즈 14번째 글이자, 콘텐츠 마케팅시 콘텐츠 노출 채널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실제 제가 진행하고 있는 사례를 통해 SNS채널을 어떻게 선정하고 활용해서 콘텐츠를 노출하고 있는지에 대해 엿볼 수 있습니다.


사업하시거나 마케팅, 브랜딩 일을 하시는 분들께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도움이 되실 겁니다. =)


http://fpost.co.kr/board/bbs/board.php?bo_table=fsp49&wr_id=14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처음보는 제품서비스 알리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