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마케팅의 출발점 브랜드 스토리

마케팅, 브랜드, 매드해터, 최수정, 브랜드 스토리

by 강재상 Alex


오늘 발간한 패션포스트 76호에 함께 사업을 하고 있는 매드해터 최수정 대표의 글이 실렸습니다.


'마케팅의 출발점 브랜드 스토리'라는 제목으로 남들이나 다른 회사가 쓴 브랜드 스토리를 보면 쉬워보이지만 정작 내가 혹은 우리 회사가 쓰려고 하면 그저 막막하기만한 브랜드 스토리를 어떻게 쓸 수 있는지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1f60a.png


https://fpost.co.kr/board/bbs/board.php?bo_table=fsp50&wr_id=17&fbclid=IwAR04PxArI3oV6skAEjO59yAStt4OczyurrU-DCyTZsqBveoxSrrKaWPT9Z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옴니 채널, 옴니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