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재상 Alex May 23. 2017

피규어뮤지엄w

피규어뮤지엄, 피규어, 전시, 문화, 공연, 영화, 만화

피규어뮤지엄w 관람 (2017.5.23)


규모에 비해 입장료가 꽤 되지만, 압구정동 중심가에 저 정도규모로 그 많은 피규어들을 모아놓았다는 것만으로도 피규어나 영화,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꼭 가볼만한 곳이었다.

전시되어 있는 피규어를 구경하는 맛도 좋지만, 실감나는 피규어 하나하나를 보면서 떠오르는 영화나 만화에 대한 기억이나 옛추억들이 이야기거리를 만들어주는 맛이 더욱 쏠쏠하다. 

소장하고 싶은 그림의 떡인 피규어들이 넘쳐나는 건 좋으면서도 허벅지에 바늘을 꽂게 만든다. ㅋㅋㅋ



작가의 이전글 롯데월드 VR스페이스 체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