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재상 Alex Nov 09. 2018

이대 특강, 나의 업과 새로운 업

특강, 커리어, 업

이화여대 약학대 5학년 110명을 대상으로 ‘새로운 업의 발견, 나는 나의 업을 만들 수 있는가?’를 주제로 특강 진행~ 욕심 많이 부려서 너무 많은 이야기를 짧은 시간에 풀어서 정돈이 덜 된 느낌이라 스스로 만족스럽진 못했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진심만이라도 전달 되었길 바란다... 오늘로써 패넷이나 스캠, 알넷과 별도로 아네모, 페이스북, 신보 스타트업네스트, 오늘 이대까지 매주 한번씩 이어진 특강 릴레이 종료~~


100명 이상 온통 여자들만 있는 배경으로 남자라곤 나혼자인 사진을 찍어보긴 태어나서 처음이군... 특강 보다 사진 찍을 때 더 긴장함... 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패스파인더넷의 2019 키워드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