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늘보 May 20. 2022

정식출간_이제야나답게



<이제야, 나답게> 저자김민지 / 출판하모니북 / 발매2022.05.20.


#정식출간 #교보문고 #예스이십사 #알라딘



안녕하세요


오늘 정식 출간을 하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책이 서점에 유통이 되고 있네요 :)



직접 디자인하고 유통을 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단행본 한 권 내는 일이


신경쓸게 많이 있더라고요. 알아서 해 주겠지!! 는 누구에게 통하는 걸까요? ㅎㅎ


모든 일은 자신이 발벗고 나서지 않으면


생각에서 멈춰버리는 것 같아요.








대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작년 2월에 쓰기 시작하다가 한 챕터 정도 놔두고 쓰는 것을 멈췄었어요.



'과연 내가 이런 글을 쓸 자격이 있을까?'



라는 질문이 문득 들었었거든요.


왜냐하면 저는 유명하지도 그렇다고 성공한 1인 사업가도


이도저도 아닌 그냥 #다둥이엄마 일 뿐이거든요.


단지 취미가 일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하고 있고


중학교 때부터 쓰고 싶어 쓰는 일을 이곳저곳 기웃거리다가


결국 일기장이 되어버린 글들을 조금씩 세상으로 내 보내고 있는


아주 평범한 사람이었으니까요.



삼사개원 묵혀두었다가 다시 글을 완성하면서


저와 같은 엄마들이나 여성들이 읽었으면 하는 바람이 생겼어요.


평범하지만 글을 쓸 수 있고 출판도 할 수 있다는...


단지 엄마, 며느리, 경력단절여성, 딸이 아니라


내 이름 석자로 일을 하던 그 때의 내 모습 그대로


있고 싶다는 작은 바람이 있었죠.



새벽 일찍 일어나 해 내는 사람도 아니고


사업가로 돈을 몇 천만원씩 벌지도 않고


그렇다고 인기있는 작가도 아니에요



그렇다고 아무것도 못하는 사람은 아니죠!


생각을 밖으로 끄집어 내어서 하나 씩 해 내고 또 해내다 보면


언젠가는 빛을 볼거라 생각합니다.


그냥 인생이라는 시간이 그런 것 같아요.


때로는 소소하게 크고 작은 일들이 나를 파도타기에 몰아넣어 버리기도 하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무미건조한 시간들을 타고 흘러가기도 해요.








대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작은 조각보 같은 시간들이 그렇다고 보잘것 없지는 않았어요.


지나간 시간들을 뒤돌아보면 눈물이 맺히기도 하고 아쉽기도 하며 행복하기도 하더라고요. 특출나게 뛰어나지 않은 인생일지라도 누구에게나 자신의 인생은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저에게 응원을 해 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처음 해 본 #텀블벅 이란 녀석이 저를 들었다 놨다 하기도 했어요.


그래서 대표님 #하모니북스 에게 찡얼거리기도 했고 하소연도 했었죠.


책이 나왔으니 팔려야 또 기분이 좋지 안 팔리면 다운되기도 하니까요.


책 팔려고 내가 쓴 건 아닌데 참 상업적인 것도 무시할 수가 없는 것 같았어요.








대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너무 고마운 분들께 무엇을 해 드려야 하나 고민 고민하면서


글 귀를 써 드렸습니다. 조금 쑥쓰럽기는 하지만요.








대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가진 재주가 캘리그라피라 제가 쓴 글 귀로 엽서 제작도 해 보았고


보내드릴 봉투에 직접 썼습니다.


그리고 책갈피를 신청해 주신 분께 #각인 #인그레이빙 을 해 드렸죠~~


모두 마음에 드셨기를 바래 봅니다.








대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책 한 권을 내기 전까지 너무 설레이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하나 달성하니 걱정이 또 앞서게 됩니다.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



걱정과 함께 또 하나씩 나아가야 하겠죠?


그럼~~ 다음 글로 또 찾아뵐게요^^;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91167470508&orderClick=LAG&Kc=



작가의 이전글 내 책 내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