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무개즈 amoogaes Dec 23. 2021

아무개즈 텀블벅 펀딩 마감까지 D-10 남았어요 :)

내가 따뜻한 만큼, 당신도 따뜻하기를





안녕하세요! 아무개즈 입니다.


아무개즈의 첫번째 텀블벅 펀딩이 마감까지 어느덧 10일이 남았네요


첫번째 펀딩이라 설레임 반 걱정 반으로 시작한게 엊그제 같은데, 300%가 넘는 달성으로 과분한 사랑도 받고, 따뜻한 응원들도 많이 받았어요.

아무개즈의 첫 시작을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을 잊지 않고 기억할게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전하는 ‘시간이 흐르고 계절이 바껴도 변하지 않고 사랑하자’ 라는 메시지 처럼,

아무개즈도 변함 없이 아무개님들과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사랑하고 온기를 나누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주저리가 너무 길었네요! 그럼 오늘 저녁도 평온하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


✨아무개즈 첫번째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중 입니다✨


- 펀딩 기간 : 2021년 12월 2일 ~ 2022년 1월 2일 (한 달간 진행)


<내가 따뜻한 만큼, 당신도 따뜻하기를> 프로젝트는 겨울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이끌어내고, 더 나아가 실질적인 도움이 되어 드리기 위해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메인 슬로건 'KEEP LOVING, KEEP SMILING' 을 담은 니트 블랭킷과 머그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텀블벅 홈페이지 '아무개즈' 검색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link.tumblbug.com/Dy1XXGQudmb




작가의 이전글 <아무개즈> ep.1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