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카카오 Jun 12. 2020

뮤지컬 <모차르트!>의 시츠프로브가 곧 중계됩니다.

멜론 Behind the Scene x 뮤지컬 <모차르트!>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지금 핫한 콘텐츠' 혹은 '기대 이상의 콘텐츠'로 일상 속 즐거움을 얻고 싶습니다. 


어느 SNS 채널에서든 쉽게 볼 수 있는 각종 문화 공연의 가장 유명한 장면이나 흔한 바이럴 콘텐츠가 아닌, 내가 정말 좋아하는 장르의 Behind Scene 같은 것들로 말이죠. 공연이면 공연, 전시면 전시. 특정 문화예술 분야의 찐팬들을 위해 음악을 보고 듣는 플랫폼, 멜론이 이제는 음악 그 이상의 콘텐츠를 Behind the Scene 프로젝트를 통해 공개합니다.


일상에서 문화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공연 문화계에는 더욱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멜론의 Behind the Scene은 각 문화 사업의 대표 브랜드와 협업하여 공연, 전시, 연주회 등 매달 새로운 주제의 라이브 방송을 선보입니다. 


볼프강 모차르트 역의 김준수 친필 메시지
볼프강 모차르트 역의 박강현 친필 메시지
볼프강 모차르트 역의 박은태 친필 메시지


벌써 뜨거워진 6월.

멜론이 준비한 첫 번째 프로젝트는 개막을 앞둔 인기 뮤지컬 <모차르트!>인데요. 


무대에 오르기 전 배우들이 호흡을 맞춰보는 음악 리허설 시츠프로브(sitzprobe). 국내 최대 28인조 뮤지컬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쉽게 볼 수 없었던 뮤지컬 시츠프로브 현장이 6월 15일 월요일 저녁 9시부터 카카오톡 #공연 탭  멜론을 통해 여러분의 손 안에서 중계됩니다. (*안정적인 재생을 위해 5분 일찍 접속해주세요.)


공연 연습 중인 <모차르트!> 배우들



타고난 천재로서의 운명과 자유롭고자 하는 욕망의 대립 속에서 끝없이 고뇌하는 볼프강 모차르트. 주인공 모차르트 역을 맡은 김준수, 박강현 그리고 박은태가 모두 라이브에 등장하여 총 16곡을 가창할 예정이니, 누구보다 빠르게 개막 하루 전의 <모차르트!>를 만나보세요.


뿐만 아니라 6월의 <모차르트!> 이후에도 뜨거운 7, 8월을 견디게 할 새로운 라이브 콘텐츠가 멜론 Behind the Scene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아래 링크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더 알아보기 ☞ http://m2.melon.com/live/detail.htm?liveSeq=77




*멜론 Behind The Scene x 멜론티켓 with 뮤지컬 <모차르트!>

공연정보 더 보기 (멜론티켓) ☞ http://kko.to/5QUnVvTDj



매거진의 이전글 요즘 야구팬들 인싸템, 프로야구챗봇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