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drew Oh Dec 16. 2018

뚝섬역 상점가 친절상 - 쌍용마트

12/15(토) 뚝섬역 상점가 특성화 찻걸음시장

육성사업단 (단장: 오수진)이 기획하고 , 뚝섬역 상가 상인회 (회장: 김두환)이 시상을 한

친절상인 투표 종합1위 상점으로 쌍용마트가 수상을 했어요


최우수 상점 상점

쌍용마트


뚝섬역 상점가 겨울이야기

뚝섬역 3,4번출구 신한은행 골목 상점가는

상원길로 불리우는 길에

상점들을 일컫는다


뚝섬역 상점가 겨울이야기

쌍용아파트 상가1층

쌍용마트의 모습이예요


사과도 소포장 진열을 해놓아서

고객 접근성을 높였어요


주의 문구도 귀엽네요

아파트 상가라 고객 친밀도도 높겠죠?


VMD도 잘해 놓았어요

제주명품 한라봉이 보이네요



매생이

요즘 같은계절에 좋죠



과자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쌀도 많이 팔렸네요


내부 진열대도 정리가 잘 되어 있어요

공간활용도가 높은 편이예요



#뚝섬역상점가

#친절상

#쌍용아파트상가내쌍용마트

#뚝섬역3번출구

#상원길

#성수1가


매거진의 이전글 12/14 광주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