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전라도뉴스 안병호 Apr 15. 2021

곡성 섬진강기차마을에서 사진 찍고 선물 받자

[곡성/전라도뉴스] 곡성군이 오는 16일부터 섬진강기차마을을 방문한 입장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곡성군 홈페이지에서 기차마을 도깨비 이모티콘을 다운로드를 받아야 한다.



그리고 기차마을 안에 있는 다양한 시설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상품은 기차마을 내 요술랜드나 생태학습관 안내 데스크로 가서 직원에게 확인을 받으면 받을 수 있다.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은 모두 6군데다.



요술랜드, 치치뿌뿌놀이터, 생태학습관이 전시시설 인증사진 장소이며 해당 장소 내외부에서 촬영하면 된다.



또한 유기시설로는 꼬마기차, 증기기관차, 기차마을 레일바이크가 인증장소다.



이벤트 상품은 참여 정도에 따라 5단계로 달라진다.



이모티콘을 다운로드하고 6군데 인증사진을 모두 찍으면 도깨비 인형을 받을 수 있다.



반면 6군데 인증사진을 모두 찍어도 이모티콘을 다운로드하지 않으면 머그컵이 지급된다.



그리고 인증사진을 하나씩 덜 찍을 때마다 지급되는 상품의 단계도 하나씩 낮아지는 식이다.



이벤트는 준비한 5,000여 개의 상품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가 끝난 후 포토제닉상 30명을 선정해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다만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이 확인된 대상자에 한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때에 섬진강기차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이 즐겁게 행사도 참여하고 슬기롭게 코로나를 극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소영 기자



출처 : 전라도뉴스(http://www.jldnews.co.kr)

작가의 이전글 광양시, 어린이 통학차량 LPG 전환 지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