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전라도뉴스 안병호 May 04. 2021

순천시, ‘교통안전 지킴이 서포터즈’ 모집

[순천/전라도뉴스] 순천시는 선진 교통안전 문화 확산을 위해 교통안전 지킴이 서포터즈를 오는 5월1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순천시 교통안전 지킴이 서포터즈는 교통사고 줄이기 및 교통안전 문화도시순천 질서 확립 시민운동으로 순수한 자원봉사로 진행되며 우수참여자에 대해서는 연말 단체표창과 시상금과 더불어 자원봉사 시간을 인정해 준다고 밝혔다.



서포터즈의 주요 활동은 교통안전 캠페인 및 릴레이 챌린지, 사회관계서비스망 등을 통한 교통사고 줄이기 시민홍보 등이다.



특히 거리캠페인 및 SNS 등을 통해 최근 개정된 “안전속도 5030”, 5대 불법 주·정차 차량 금지,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 횡단보도 스마트폰 사용 금지 등 보행자 안전수칙을 중점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선진 교통안전 문화 확산에 관심을 가진 10인이상 개인·단체면 누구나 가능하며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8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교통안전 문화도시순천 마중물 역할의 교통안전 지킴이 서포터즈 자원봉사에 어린이, 학생, 학부모, 버스·택시업체 관계자, 시민단체, 개인모임 등 다양한 분야의 시민참여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병호 기자



출처 : 전라도뉴스(http://www.jldnews.co.kr)

작가의 이전글 광양시, 가정의 달 5월, 광양관광 SNS 이벤트 펼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