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대 이임회장 박정권, 42대 취임회장 김영주..창립41주년 기념식
[순천/전라도뉴스] 국제로타리 3610지구 순천승평로타리클럽(회장 김영주)이 창립41주년 기념식과 함께 2023-24년도 회장단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지난 1일 순천마리나웨딩컨벤션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허병주 전클럽총재, 차기 총재단, 스폰서클럽, 자매클럽인 서안동클럽, 대만 영락로타리클럽 임원진, 이임 회장단, 취임 회장단 및 회원, 회원가족 등 내외빈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했다.
식전행사로 로타리 지식연수회(사회 안상순, 강사 장명희.김병창)가 열렸으며 장성완 이임총무와 서영수 취임총무의 사회로 준비된 식순을 소화했다.
박정권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1년동안 부족한 저와 함께 동행해준 집행부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승평로타리클럽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도록 로타이안으로써 함께 동행할 것을 약속하며 변함없는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영주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간 화합과 클럽의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봉사하고 헌신해 준 41대 박정권 회장님 이하 집행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 회원 상호간 돈독한 단합으로 재미있고 신나게 활동하는 로타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김 회장은 이 자리에서 회원상호간 ‘돈독하고 재미있는 로타리’, ‘소통과 화합을 통한 나눔의 봉사’, ‘회원간 만남을 소중함하게 여기는 로타리’를 표방함으로써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모았다.
저작권자 © 전라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병호 기자
출처 : 전라도뉴스(http://www.jld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