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봉수 Apr 23. 2020

[코로나19] 무료 - 온라인 영어수업 신청받습니다.

[코로나19] The Best Possible 4. 무료 온라인 영어수업


[코로나19] 무료 - 온라인 영어수업 신청받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코로나19] The Best Possible 4. 이기는 한데, 원래 계획에 없었던 것이기도 하고, 제목도 너무 길어서~ 간략하게만 적어봅니다. "무료, 온라인 영어수업".



실시하는 기관은 Quality English 입니다. 이름부터가 Quality English. 퀄리티가 팍팍 느껴지시나요?




퀄리티 잉글리쉬는 전세계 영어교육 기관 중, 지역마다 하나의 영어학교를 골라서 인증하는 독특한 형태의 퀄리티 인증 기관입니다. 본래는 "이 동네에서는 우리가 제일"이라는 뜻이며, 일반적으로는 자체적인 평가지침을 갖고 있지 않은 영국외 지역 (아일랜드, 몰타, 미국, 캐나다 등)에서 좀더 영향력이 큰 인증 기관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자체적으로 영국문화원 인증과 겹치다보니 "먼저 등록한 학교" 정도의 의미로 축소되는 편이기도 하죠.



어쨌거나, 코로나19 (COVID19)와 관련해 전세계적으로 미증유의 상황에서, Quality English 에서도 온라인 영어과정을 개설했다는 소식과 함께 2번의 무료수업을 제공합니다. 지금까지는 제가 알아서 들어가서 점검하고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관심있는 분들은 직접 신청하셔서 수업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같아 소개합니다.



마감은 다음주 수요일 (4월 29일)이니 늦지 않게 신청해주세요.



좋은 저녁시간되시기 바랍니다.






작가의 이전글 [코로나19] The Best Possible 3.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