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Mar 08. 2017

전자책 출간으로 매달 와이파이 비용 벌기

글쓰기 취미로 소소하게 돈 벌기

지금까지 총 4권의 전자책을 내고

앞으로도 3권 정도 준비 중입니다.


굳이 단행본처럼 많은 양을 쓰지 않고도 낼 수 있는 터라 

저처럼 다양한 글에 대한 욕구가 있는 사람은

전자책을 많~이 내서 자잘한 수익을 얻기에는 좋은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작년 11월부터 낸 것으로 

인세가 어마어마하게 들어오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매달 와이파이 비용 정도는 벌 수 있네요. ㅎㅎㅎ


이것이 바로 취미(글쓰기)로 소소하게 돈벌기!

단점은 진짜 소소하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행본은 단행본대로 내고, (단행본은 시장성도 봐야되니까 내 맘대로 쓸 수 없음. ㅡㅡㅋㅋ)

내가 쓰고 싶은 글은 전자책으로 내고, (전자책은 안 팔려도 상관없으니까 내 맘대로 씀. ㅋㅋ)

이런 플랫폼 너무 마음에 든다. ㅎㅎㅎ


책 소개는 아래 이미지 클릭! 



작가의 이전글 자작곡 프로젝트(2) 나를 사랑하는 다이어트 송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