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Nov 09. 2017

[혼글 프로젝트]에 초대합니다!

출판사 x 저자 x 독자가 만들어내는 콜라보


혼글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혼자 하는 글쓰기'로 자기 이해의 폭을 넓히고 싶은 분들을 초대합니다.


나를 잘 알지 못하면 관계에 있어서나, 일에 있어서나, 삶에 있어서나 헛헛한 마음을 채우기가 어렵습니다. 저는 '나는 이럴 때 왜 이런 생각을 하고, 왜 이런 선택을 하는 거지?', '나라는 사람은 왜 그러는 거지?' 라는 고민에서 나라는 사람에 대해서, 또 내 삶의 경험에 대해서 글을 써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저는 물론, 제 주변의 가족과 친구들을 다시 생각해보며 (아주 조금이지만) 그들을 이해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나를 이해하게 되면 삶을 좀 더 자기가 원하는 방향으로 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니즈가 있는 분을 위해 제가 출간한 《혼자 하는 글쓰기》1, 2, 3권(앞으로는 4,5까지)를 통해 탐탐일가(출판사)와 함께 <혼글 프로젝트>를 해보고자 합니다.


30가지 주제 중 본인이 가장 쉽게 먼저 쓸 수 있는 주제에 대해 1개 이상의 에피소드를 써보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10가지 주제를 쓰셨다면 탐탐일가에 보내주세요. 글이 모여 하나의 책으로 완성되는 경험은 삶에 있어 또 다른 즐거움을 줄 거라 생각합니다.


참여하기: http://tamtamilga.com/221134290650

작가의 이전글 [전자책] 혼자 하는 글쓰기 3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