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Dec 29. 2017

스타일 코치의 하루 #150 지금은 모바일쇼핑코칭 중

오랜만에 모바일 쇼핑 코칭이 들어왔다.

오랜만에 모바일 쇼핑 코칭이 들어왔다.


스타일 코칭을 동행(오프라인)에서 비동행(모바일)으로 바꾸니

더 안 들어오는 것 같다. 

가뭄에 콩나듯 들어왔었는데 이제 아예 가뭄인 듯.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스타일 코칭을 하고 싶긴 한 건가

(자꾸 일이 안 들어오는 쪽으로 방향을 바꾸니까)

나 스스로도 아리송했는데 오랜만에 모바일 쇼핑 코칭을 하니까

기분이 너~무 좋으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분이 좋은 이유

첫번째! 가만히 앉아서 옷을 골라주는 게 너무 좋다.

두번째! 의뢰인(이 원하는 모습으로)의 변화를 리드?하는 게 너무 좋다.

세번째!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게 너무 좋다.


난 역시 옷을 골라주는 걸 좋아한다.

나의 재능을 통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게 좋다.

덩달아 돈까지 벌 수 있어서 좋다. 

그래서 난 모바일 쇼핑 코칭이 좋다.



* 스타일 코치의 모바일 쇼핑 코칭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진행 방식]

(1) 핸드폰으로 모바일 쇼핑 코칭을 신청합니다.

(2) 메일로 상담지를 보내드리며, 온라인 상담을 진행합니다. 

(3) 가지고 있는 옷/신발/가방 사진을 스타일 코치 카톡으로 보냅니다. 

(4) 기본 비용을 입금합니다.

(5) 필요한 아이템을 협의합니다. (ex: 상의, 하의, 겉옷,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

(6) 스타일 코치가 온라인(네이버 쇼핑)에서 품목별 3가지씩 최적의 아이템을 추천(링크+이미지)합니다.

(7) 추천 아이템을 메일과 카톡으로 보냅니다.

(8-1) 매장에 가서 입어볼 경우, 매장에서 착용 후 사진을 스타일 코치에게 보내 코칭받습니다.

(8-2) 온라인 주문 후 입어볼 경우, 택배로 받아서 착용 후 사진을 스타일 코치에게 보내 코칭받습니다.

(9) 입어보고 스타일 코치와 이야기 나눈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합니다.

(10) 최종 구매 후 코칭비를 입금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옆집패션 12월 특별편 <송년인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