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Dec 29. 2017

우리 모두 2018년에도 화이팅입니다!

한 해동안 수고했어요!


2017년도 얼마 안 남았네요.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


2017년에 계획한 것들이 잘 실천이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두번째 책 출간만 빼고는 계속 하던 것들이라 만족합니다. ㅎㅎ


좋은 일들도, 안 좋았던 일들도, 부족했던 일들도 있겠지만

적절하게 수렴하고 성찰해서 내년에도 원하는 일들 이루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김연자님의 아모르 파티에 빠졌는데 가사도 좋고 

노래가 아주 입에 착착 붙습니다.


'자신에게 실망하지마. 모든 걸 잘할 순 없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면 돼. 인생은 지금이야.'


우리 모두 2018년에도 화이팅입니다! 2018년에 새해 계획으로 돌아올게요! ^O^

아모르 파티 & 해피 뉴 이어!


https://youtu.be/MPX-ojIEbDI

매거진의 이전글 스타일 코치의 하루 #150 지금은 모바일쇼핑코칭 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