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Jan 16. 2018

스타일 도시락(유료) 신청자가 생겼어요!

스타일 코치의 하루 #153

작년에 스타일 도시락 이벤트로 

지금 스타일 도시락을 2명(무료)이 진행하고 있다.


4주 동안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하고/받는 측면에서

의뢰인을 위한 소비/쇼핑에 도움이 될거라 생각했고,

실제로 적극적으로 추천해달라고 하는 의뢰인과

추천한 아이템을 구매하고 밝은 색 옷이 잘 어울리는 걸 알았다는 피드백을 받으니

나 스타일링 코칭과 함께 지속적인 수익을 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하는 모든 강의/코칭/교육은 월 단위로 신청을 받고

15일에 모집글을 올려 연말까지 신청자를 받는데

오늘 2건의 신청자가 생겼다. 유료로 전환 후 첫 의뢰인이다!!


무료로 하는 것과 유료로 하는 것은 또 다를테지만

무료로 할 때의 마음가짐도 유료로 할 때의 마음가짐이라 생각하고 진행한 거라

받는 돈에 상응하는 가치를 줘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늘 코칭에 임한다.


스타일 도시락은 '상표 특허'도 진행 중이다.

스타일 도시락을 생각하자마자 이름이 좋아서 상표를 등록해야겠다고 생각했고

지인이 아는 변리사를 추천받아 상담하고 냅다 질렀다.

출원과 등록에는 돈이 들지만 ㅜㅜ 그래도 투자하는 셈치고 써야지. 흑흑흑.

하튼, 스타일 도시락은 이제 나와 함께 가야한다.

잘 되서 나중에 대기업과 콜라보?도 하면 좋겠다. 

아님 나한테 저작료를 내고 쓰든지. (<=김칫국 제대로다잉~)

그러다 대기업에 뺏기는 거 아냥?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2월 스타일 도시락 신청자는 총 2명입니다. ㅎㅎㅎ

나만의 매력과 자신감을 찾아가는 스타일링 훈련 '나 스타일링 코칭'도 신청해주세요!


스타일 도시락 보러가기 http://cafe.naver.com/awesomeact/1014 

나 스타일링 코칭 보러가기 http://cafe.naver.com/awesomeact/1013 

매거진의 이전글 2018년 행복한 옷입기 연구소 비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