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Feb 12. 2018

스타일 도시락은 맞춤형 쇼핑이 아닌 '추천 큐레이션'

퍼스널 쇼핑과 추천 큐레이션의 차이?



스타일 도시락은 맞춤형 쇼핑과는 다릅니다.


개인의 니즈에 완벽하게 맞춘 맞춤형 쇼핑의 경우 

의뢰인이 원하는, 필요한, 꼭 맞는 아이템을 추천하는 반면

스타일 도시락은 의뢰인과 상담을 진행하기는 하지만

제가 추천하고 싶은 12가지 아이템을 의뢰인의 상황에 맞게

의뢰인의 이미지에 맞게, 의뢰인이 가지고 있는 옷과 어울리게 추천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평소에 선택하지 않을 것 같은 아이템을

코치의 감각으로 12가지 아이템을 자유롭게 추천받고 싶다하는 분들은

스타일 도시락을 신청하는 게 맞고요.


나한테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된 아이템을 찾고 싶다하는 분들은

다른 컨설턴트분한테 맞춤형 쇼핑 서비스를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퍼스널 쇼핑 자체도 개념이 아리송한데 제가 스타일 도시락이란 서비스를 해서

헷갈릴 수도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 또한 좀 더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도록 고민해보겠습니다.

잘 모르겠는 분들은 까페 게시판 또는 개인적으로 문의 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스타일 도시락 소개 http://cafe.naver.com/awesomeact/1014 

매거진의 이전글 패션 브랜드들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 더 좋은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