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Feb 19. 2018

행복한 옷입기 연구소 3월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333 프로젝트 2018>,<100일 스타일 코칭>,<스타일 도시락>

제가 진행하는 월간 코칭 및 교육, 강의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


30가지 아이템으로 3개월 입는 30가지 룩 만들기 <333 프로젝트 2018>

http://cafe.naver.com/awesomeact/1035


      

333 프로젝트는 

전 세계적으로 시작된 ‘덜 사서, 잘 입자’는 가치 운동입니다. 

우리는 너무 많은 소비를 하고 있고, 옷장에는 안 입는 옷이 가득한 상황을 개선하고 

환경은 지키면서 내 스타일도 찾아가는 프로젝트라 생각합니다.


제가 진행하는 333 프로젝트는 단순히 옷을 30가지로 줄이자는 것은 아닙니다. 

너무 많은(한 계절당 50아이템이 넘어가면 많다고 생각합니다) 옷을 가지고 있는 것은 지양하지만 

내가 원하는 아이템을 ‘적절히’ 가지고 있는 것으로 불필요한 소비를 방지하고, 

가지고 있는 옷을 활용해 나답게 더 잘 입자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래서 제가 진행하는 333 프로젝트가 기존의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와 차별되는 점은 

3가지를 중심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30가지 아이템, 3개월, 30가지 룩의 3가지 요소가 그것입니다. 

30일 동안 제가 정리한 미션을 따라가는 것으로 내가 원하는 스타일에 대해서 알고, 

갖고 있는 옷을 활용하는 코디법을 배우며, 불필요한 소비를 방지하는 습관을 키우도록 합니다.

그것으로 나를 더 잘 표현하는 옷장과 스타일에 가까워지면 좋겠습니다.


================================================================


나만의 멋과 자기 긍정감을 선물하는 1:1 카톡 코칭 <100일 스타일 코칭>

http://cafe.naver.com/awesomeact/1050 


            

스타일 감각과 자신감을 배울 수 있을까?


100일 스타일 코칭은 스타일 코치의 피드백을 통해

내 스타일에 대한 기준과 스타일링 감각, 자신감을 키워나가는 과정입니다.


내가 입은 옷에 대해 누군가의 피드백을 받고 싶을 때

혼자 쇼핑하면서 내가 선택한 아이템에 대한 정확한 피드백을 받고 싶을 때(보통 매장에서는 정확한 피드백을 받기 어렵습니다.)

혼자서는 깨지 못하는 고정된 스타일에 대한 틀을 깨고 싶을 때


100일 스타일 코칭은 스타일 코치의 피드백을 통해 

여러분이 궁금한 것들에 대해 시원하게 대답해드립니다.


그러한 과정은 경험이 되고, 훈련이 되고, 감각이 되는 것으로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찾아 쇼핑이 즐거워지고, 나를 표현하는 즐거움을 알아가며

내가 몰랐던 나(매력)를 발견하고 인정하는 것으로 나만의 멋과 자기 긍정감을 선물합니다.


================================================================


선택이 어려운 당신을 위한 아이템 추천 큐레이션 <스타일 도시락>

http://cafe.naver.com/awesomeact/1051


누군가 나에게 맞는 아이템을 추천해줄 수는 없을까?


스타일 도시락은 퍼스널(맞춤형) 쇼핑에서

구매 과정을 과감히 뺀 서비스입니다.


퍼스널(맞춤형) 쇼핑에서는 아예 구매를 염두해두고 아이템을 추천했다면,

스타일 도시락은 그냥 평소에 받아보는 나를 위한 아이템 리스트 같은 것입니다.


그래서 한 달(4주) 동안 의뢰인에게 필요한 혹은 필요할 것 같은 아이템을 자유롭게 제안하고

나에게 맞는 아이템을 좀 더 쉽게 배달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도시락을 먹고 힘내는 것처럼 월요일마다 3가지 아이템을 배달하는 것으로

스타일을 통해 힘이 나는 일상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스타일 도시락은 맞춤형 쇼핑과는 다릅니다.


개인의 니즈에 완벽하게 맞춘 맞춤형 쇼핑의 경우 

의뢰인이 원하는, 필요한, 꼭 맞는 아이템을 추천하는 반면

스타일 도시락은 의뢰인과 상담을 진행하기는 하지만

제가 추천하고 싶은 12가지 아이템을 의뢰인의 상황에 맞게

의뢰인의 이미지에 맞게, 의뢰인이 가지고 있는 옷과 어울리게 추천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평소에 선택하지 않을 것 같은 아이템을

코치의 감각으로 12가지 아이템을 자유롭게 추천받고 싶다하는 분들은

스타일 도시락을 신청하는 게 맞고요.


나한테 꼭 맞는 커스터마이징된 아이템을 찾고 싶다하는 분들은

다른 컨설턴트분한테 맞춤형 쇼핑 서비스를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스타일 도시락은 맞춤형 쇼핑이 아닌 '추천 큐레이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