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문연 Apr 17. 2018

행복한 옷입기 연구소 회원 1000명 돌파 이벤트!

행복한 옷입기 연구소 회원이 1000명이 되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스타일 코치 이문연입니다.


자존감을 입다. 삶을 채우다. 가치를 나누다.

행복한 옷입기 연구소의 회원이 1000명이 되었습니다.


회원이 많다고 무조건 좋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제가 진행하는 코칭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가입을 하고

제가 추구하는 가치를 알리고 공유할 수 있다는 것에는 감사한 마음입니다. 


그래서 1000명 돌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제가 진행하는 프로그램 중에 <코치의 옷장 노트>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11단계 미션을 PPT파일로 작성해 까페에 올리면 제가 피드백합니다.

5만원의 비용을 1만원 할인된 금액인 4만원에 진행합니다. 


5월 <코치의 옷장 노트> 신청하는 모든 분들께 혜택드립니다. 

12년에 만들었으니까 5년하고 6개월이 지났네요. 

자존감을 입다. 삶을 채우다. 가치를 나누다. 

대한민국 그녀들의 행복한 옷생활을 위해 행복한 옷입기 연구소는 쭈욱 갑니다. ^O^


행복한 옷입기 연구소 바로가기 http://cafe.naver.com/awesomeact 

매거진의 이전글 행복한 옷입기 연구소 5월 코칭 프로그램 안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