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오아쿠아 May 20. 2024

마음챙김의 선 순환

자기암시의 마법을 지닌 명상

프로필

아오아쿠아



 


 음악을 들으면서 자신의 익숙하지 않은 호흡을 관찰하고  귀기율여 호흡의 소리를 들어본다.

스스로 내면과 교감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

혼자만의 시간이든 여러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든 자연스럽게 명상을 경험하는 것이 좋다.

나와 교감하는 자연스러운 명상은 스트레스와 암,심혈관계 질환등을 예방하고 이것을 치료하기 위한 요법중의 하나다.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명상에 익숙해지고 요가를 시작하면 매 순간을 명상이라고 할수 있다.

호흡을 하며 동작을 수행하고 온몸의 자극을 느끼며 집중하는 모든 것이 명상 그 자체라고 말하고 싶다.

명상은 니의 몸과 마음을 관찰하고 나를 이해하고 사랑할수 있는 매우 좋은 방법이다.

나와 깊게 소통하는 순간 나는 명상으로 가는 완전한 이완이 된다.

나에게 소망을 이룰 수 있는 능력아 있다고 믿으면 잠재의식에 생각들이 단단히 뿌리내릴뿐만 아니라 생각 자체가 단단해진다.

명상으로 나의 마음챙김이 가능해지면 창조적인생각들이 의식으로 보내기가 숴워진다.


오늘도 5분이라도 나의 호흡에 집중하고 나의 뇌를 온전히 쉬게 한다.

매일 번복되는 나의 마음챙김 명상은 엄청난 기적을 만든다. 자기 암시의 마법을 체험하게 된다.

#명상동호회#서초구마인드풀니스#마음챙김명상 #명상같이해요#아오아쿠아명상#힘들때오세요

#aoakuayoga-mindfulness


작가의 이전글 러닝 앤 요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