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by 마케터 강민호
간단히 말하면 이건 마케팅에 대한 책입니다. 그중에서도 인문학적인 시각을 통해 인간을 바라봄으로서 마케팅이라는 부분이 사람에게 어떻게 관여하는 가를 기본으로 이야기 하는 책이네요.
기본적으로 내용이 기존의 마케팅 원칙을 이야기하는 책들과 크게 다른 점은 없습니다. 좀 더 쉽고 아울러 왜 그런지에 대한 핵심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기에 좀 더 이해가기가 쉽다는 점이 특히 이 책의 강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책은 이쪽과 인연이 생겨 받게 되었는데 책을 배송 받았을 때 아래와 같은 손글씨 메모가 있어 살짝 놀랐습니다.
이 책에서 말하는 바를 행동으로 보여준 사례라고 생각되더군요.
계속 옆에 두고 찾아보게 되는, 그런 보물같은 좋은 책을 한 권 더 발견한 기분입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