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르노 Apr 16. 2020

20년 4월 16일의 기록

[오늘의 문장]

The price of greatness is responsibility.

위대함의 대가는 책임감이다.  


[오늘의 CAKE]

It just sort of slipped out.

그냥 말이 튀어나왔어

I don't know what got into me.

내가 뭐에 씌었던 것 같아

Then I scrapped it to make a commercial I thought would get more customers.

그리고 저는 고객을 늘려줄 것 같은 광고를 위해서 그걸 버렸어요.

I never should have done that.

절대 그렇게 하지 말았어야 했어요.

I'm full of remorse.

난 후회로 가득해  


[오늘의 운동]

출퇴근길 1시간 자전거 타기

홈트 40분  


[오늘의 독서]

사소한 것들의 구원

" 인간은 자연의 긴 보폭을 따라가지 못하지만, 자연을 짧게 흉내 낼 수는 있습니다. 일상에서 휴식과 사색이 있는 고독의 순간을 기획하고 실천하면서 말입니다."  


[오늘의 감사]

1. 새로운 홈트 앱을 알게 되었고, 그 앱을 통해 1일차 홈트를 무사히 완료하였다.

2. 저녁에 먹은 돌솥비빔밥이 무척 맛있었다.

3. (Having) 나는 편리한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  




작가의 이전글 20년 4월 14일의 기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