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워프 스파이더 모드 #레드아이언블레이드

by 아스코드

모든 칼리버가 귀함을 완료한 뒤, 쿼드 대위가 말했다.


“쉴드를 최대로..”

“워프 스파이더 모드, 워프 원자로 가동 스테이지 워프 5! 워프 기동!”


쿼드는 직선형 워프레버를 앞으로 힘차게 밀며 절도있게 말했다.

“One, Two, Three, Four, Five! 에어하트호 워프!!”


- 워프 스파이더 모드: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스파이더 게이트로 이동하는 기동방식이다. 스파이더 게이트는 함선이 여러가지 이유로 워프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할때, 행성간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해주는 워프 에너지 게이트로서 함선내 문제가 있어서 장거리를 가지 못할때 혹은 일시적인 정비 목적 등 필요에 의해 주로 사용된다. 이름대로 우주 여러 위치에 거미줄처럼 연결된 게이트가 있으며, 입구 진입시 반대편 출구 게이트를 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아스코 마일즈(Arsco Miles): 워프를 처음 만들 때, 워프 레버 각 스테이지별로 있는 의미가 있도록 만들었다. 정확히 말하면, 워프 10까지 있으나, 이는 워프 원자로가 충분히 예열, 가열이 되어야 할 수 있는 기동으로 안전을 고려하여 단계별로 나눈 것이다. 초기에는 5까지 올릴 수 있고, 이후는 네이선 AI가 원자로의 레벨을 계속적으로 체크하면서 함장에게 의견을 묻도록 하였고, 이 이후의 결정은 함장의 판단에 맡기도록 했다. 물론, 다크마켓에는 이를 한번에 올릴 수 있도록 오버클로킹하는 클로커들이 존재한다.


레드 아이언 블레이드 : 네이버웹소설

작가의 이전글우주함선 AI에이전트 네이선 #레드아이언블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