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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HSW 아티 Sep 25. 2022

성과를 만드는 서비스 방향성 설정


PM(프로덕트 매니저)/서비스 리더의 도구,
서비스 방향성


회사 비전은 있는데 무엇을 어떻게 시작할지 혼란스럽나요?

팀 내 구성원이 원하는 것이 서로 다르거나, 무엇을 먼저 해야 할지 결정이 어렵나요?


바로 서비스 방향성을 수립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서비스와 팀원들을 이끌어가는 PM/서비스 리더의 도구로

전략적 관점의 서비스 방향성을 설정하고 활용하세요.

고민 해결의 방안, 목표에 집중하는 기준이 되어 성과를 이루게 합니다.




정렬, 성과, 동기부여를 만드는 PM/서비스 리더의 도구로 

전략적 관점의 서비스 방향성을 설정하는 것에 대해

헤이조이스에서 소개를 하게 됐어요.


다양한 서비스의 런칭과 개편을 추진했던 경험을 토대로 

PM/서비스 리더 여러분들이 서비스 방향성을 설정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음을 

50분의 짧은 시간이지만 개괄적으로 이해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헤이조이스 세션은 'PM 컨퍼런스'로 저를 포함하여 3분의 연사가 노하우를 전해주실 거예요.

시니어 PM/서비스 리더의 업무 이야기를 통해 커리어 로드맵을 그리는 데에도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Updated]

위의 헤이조이스 세션에서 있었던 제 세션이 VOD로 나왔습니다.

다양한 도구를 이해하고 성과를 만드시는 데 참고가 되기를 바랍니다!

<PM을 위한 제품·서비스 방향성 수립 101> 

https://heyjoyce.com/program/digitalcontents/2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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