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공기 사이로 번져오는 따뜻한 하모니가
가슴에 스며드는 이야기들을 노래합니다
고품격 음악 축제 ‘WONDERLAND FESTIVAL 2025’가 겨울 시즌 공연으로 새롭게 돌아온다.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이번 원더랜드는 오는 2025년 12월 27일(토)–28일(일), 그리고 2026년 1월 11일(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며, 보다 웅장한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연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실내 무대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의 음악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연말과 연초에 걸쳐 진행되는 만큼, 관객들이 원더랜드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원더랜드 페스티벌에서는 일자별 독보적 매력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더욱 다채로운 라인업을 완성했다. 12월 27일에는 김소향, 백형훈, 유리아, 유태양, 이재환, 정택운이 함께하며, 12월 28일에는 규현, 리베란테, 마이클리, 이아름솔, 이지혜, 홍나현이 무대를 빛낸다.
이어 2026년 1월 11일 낮 2시 공연에는 세계적 뮤지컬 스타 라민 카림루를 비롯해 노윤, 브랜든리, 손지수, 이봄소리, 정욱진, 차지연이 출연해 더욱 강력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같은 날 저녁 7시 공연에서는 김려원, 김이후, 나하나, 박혜나, 신성록, 장은아, 조형균이 출연해 완전히 다른 색채의 무대를 완성하며 하루 두 회차 각각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원더랜드 페스티벌은 매 시즌 ‘프리미엄 음악 축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해 왔으며, 관객이 사랑하는 음악과 새로운 해석을 아우르는 스페셜 무대로 깊은 감동을 전달해 왔다. 이번 공연에는 지난 시즌 관람객을 위한 재관람 할인과 2025 시즌 다회차 관람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었으며, 관련 세부 정보는 별도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원더랜드를 찾는 관객에게 웰컴키트가 제공될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주최 측은 “이번 겨울 페스티벌은 한 해의 마지막을 아름답게 마무리하고 새해의 시작을 더 기대하게 만드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일자별 출연진의 개성과 시너지가 극대화된 스테이지를 통해 관객 여러분께 특별한 겨울의 순간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WELCOME TO WONDERLAND!
눈부신 한 해의 막이 내려가고 새로운 햇빛이 서서히 세상을 밝히는 순간, 원더랜드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기억 저편을 깨우는 반가운 목소리와 새로운 만남이 만들어내는 찰나의 마법, 그리고 오래도록 마음을 적시는 여운.
차가운 공기 사이로 번져오는 따뜻한 하모니가 가슴에 스며드는 이야기들을 노래합니다. 끝과 시작이 맞닿는 계절, 원더랜드가 극적인 감동으로 문을 엽니다.
Step into a dreamlike moment
WONDERLAND FESTIVAL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