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음터치 우주 Dec 30. 2021

서울숲 찰스장 스튜디오 단체전ㅣ타로카드 미니강연

서울숲 찰스장 스튜디오 단체전ㅣ타로카드 미니강연

ALTER EGO 展 단체전 참여합니다.

전시장에서 타로 미니 강연도 함께 합니다. 


* 일시 : 1월8일(토) 2시
* 장소 : 성수동 찰스장 스튜디오 
(성동구 성덕정길30 2층)
네이버 지도 검색 시 팝앤팝 스튜디오)
* 참가비 : 만원
나의 타로 탄생 카드는 무엇일까?
나의 2022년 타로 카드는 무엇일까?
인간의 생애는 무의식적인 자기 실현의 역사이다. 무의식에 있는 모든 것은 삶의 사건이 되고 밖의 현상으로 나타난다. 타로카드는 무의식을 비추는 또 하나의 거울이다. 타로카드를 통해 나를 만나고 사람을 이해하며 세상을 알아가는 시간!
함께 하고 싶은 사람들

1. 타로 카드가 궁금하신 분
2. 나의 탄생카드와 내년의 카드가 궁금하신 분
3. 나를 알아가는 수단으로 타로 카드를 배우고 싶으신 분
4. 2022년을 맞아 나를 돌아보고 싶으신 분
5. 그림작가의 타로 카드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
6. 일상 속에서 예술가가 영감을 찾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 
1부 미니강연 (25분)
2부 나의 탄생카드로 22년 맞이하기! (1시간)

▪️ 기간 : 12.20 - 1.14

▪️ 장소 : 찰스장 작가 스튜디오(성덕정길 30 2층)


참가 신청은 아래 플랫폼 중에서 편하신 방법으로 메세지나 댓글 남겨 주세요!

https://link.inpock.co.kr/ujoo


매거진의 이전글 타로 탄생 카드 함께 그려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