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룸다율 홈공방 Aug 01. 2018

제 2의 인생, 천연비누와 함께.

홈공방에서 시작하는 작은 비누 이야기


저에게는 작은 꿈이 있었어요 :)


저만의 작업실을 갖는거였죠.

그런데 막상 어떤 작업을 할 건지에 대한 생각은

떠오르지 않았어요-


막연하게 직장인, 디자이너로서의 삶을

살아가다가 주말을 보내는 내내, 돌아오는 월요일을 생각하며 괴로워하는 제 모습이 너무 한심하고

속상했어요.


그러는 와중에 남자친구가 얘기해줬어요!

너가 작은거라도 흥미가 있는 걸 해보라고.


입욕제에 관심이 있었던 저는

비누 관련 된 수업을 찾아보기 시작했고

제대로 배워보고자 자격증 반을 다녀서

자격증 2개를 모두 취득했어요 :)


애초에 관심이 있었던 입욕제보다

천연비누의 매력에 빠져버렸네요 ㅎㅎㅎ

그렇게 비누에 열중하며

계속 연습하고 만들고 쉼없이 비누를

만들다보니 저만의 비누가 완성되고,

그런 비누를 좋아해주시는 분들과 고객분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어요!


저의 꿈이 이루어질지도

모른다는 작은 소망을 품으며 계속 꾸준히

비누를 만들고 있는 중이랍니다 :)


아룸다율 홈공방에서 시작하는

작은 비누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단호박이 콕콕콕 박힌 단호박 천연비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