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깜지 May 11. 2020

[깜그당] 쪽파여왕 김채윤님의 올해계획!




안녕하세요!

깜지가 그린 당신의 이야기! 

줄여서 깜그당입니다.



오늘은.

[쪽파여왕 김채윤님의 올해계획입니다.]








쪽파여왕 김채윤님은 

<김채윤의 쪽파 (종구) 진액> 을 만들어 판매를 하고 계시지요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찐~~ 한 맛이 어찌나 좋던지~

하루의 피로가 싹 가시고 기운이 팍 팍 솟아나는 맛이였습니다!

예천이 그렇게 물이 좋다지요?

그덕인지 예천에 사시는 분들도, 먹거리도 그렇게 좋은가 봅니다^^

올해는 만능 맛 올리고당과 쪽파 가공품들, 그리고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은 막걸리까지 하신다고 해요!

+ㅅ+ 막걸리! 제가 또 아주 좋아하지요~ ㅎㅎ

쪽파여왕 김채윤님의 바쁘고 알찬 2020 년 응원합니다!

어서어서 만능 맛 올리고당과 막걸리를 상품으로 세상에 내놔주세요!!

제가 제일먼저 덥썩 사러 가겠습니다 >ㅅ< 

-깜그당 네번째 이야기 끝-


매거진의 이전글 [깜그당] 리치플랜트님이 꿈꾸는 삶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