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도면을 팔아보기로
박스크라프트 리얼 다이너소어 공룡을 만든지 벌써 10년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재쇄를 해야하는데 새로 제작하는 대신에 새로운 방법으로 판매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유는 원래 다양한 시리즈를 만들려고 한 것인데 제작 한 번하고 상업적 판매가 되지 않으면 다른 디자인을 할 수 없어서 접었습니다.
이 시리즈는 원래 유연하게 움직이는 허리 부품을 기반으로 다양한 공룡을 만들 수 있게 한다 라는 개념의 제품이어었습니다. 계획은 그랬지만 현실은 달랐죠. 대상층이 아이들이었는데 아이가 컬러링도 하고 만들기에 재미도 느끼고 뭐 그런 생각이었는데 너무 어려웠다고 하는 이야기가 있어서 아 이건 아빠 엄마에게 고통을 주는 장난감이구나 ㅠㅠ
그래서 미술쪽으로 나만의 공룡만들기 쪽으로 바꿔서 워크샵을 많이 했습니다.
하여간 기본 모델을 가지고 공룡을 다양하게 만들 수 있게 할 생각입니다. 원래 개발당시 허리가 움직이는 모델로 기획했으니 당연히 움직일 수 있고 입도 벌리고 닫히고 합니다.
이제품을 작은 사이즈가 아닌 아주 거대한 사이즈로 제작해보려고 합니다. 유튜버가 되는게 더 낫기는 하겠지만 일단 뭔가 해놔야 다음을 기약하기 않을까 합니다. 유명해져야 일이 생기겠죠.
하여간 봄봄스쿨 도서를 구매하신 분들이 사진을 인증하시면 도면을 받을 수 있는 URL을 드리는 형태로도 고객서비스를 할 준비중입니다.
https://www.argo9.com/archives/28378 영상은 자사 사이트에서만 보게 해놔서...
이제 정신차리고 데이터팔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