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인드카페 Dec 26. 2019

마인드카페는 상업적이지 않아서 참 좋아요

마인드카페 여덟 번째 소중한 유저 후기


마인드카페도 상업적인가요?


- 마인드카페 유저의 질문 -



<마인드카페 유저가 남기는 이야기>



다른 익명커뮤니티는 모르겠으나 그래도 저는 마카가 상업적이란 느낌을 크게 받은적은 없었어요! 어떤점에서 상업적으로 느껴졌는지는 모르겠으나 엔젤링의 경우에서도 글들을 보고 댓글을 달아주시기도 하신답니다. 그렇기에 상업적인 커뮤니티는 아니라고 생각이들어요!


마인드카페 공식 리스너 GoodDay365님



저도 마카를 상업적이라고는 생각 안해요.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고 위로하고 응원하고 상담을 해줄수 있는 그런앱이라고 생각해요.제가 마카를 시작하기전에 스푼 라디오를 했었는데 스푼 라디오땜에 외로움만 늘었어요.하지만 마카는 달랐어요.마카를 시작함으로써 용기내서 저의 고민을 말할수 있었고 마음의 짐도 좀 놓을 수 있었어요.그리고 외로움 또한 많이 줄어들었어요.요즘은 마카 하는게 즐겁습니다 ㅎㅎ


마인드카페 유저 Deadopet02님



상업적이진 않은 거 같아요. 저는 상업적이라고 하면 광고글 있는게 먼저 떠오르는데요. 다른 익명 커뮤니티 가면 광고 덕지덕지 나와서 좀 그랬거든요. 근데 마카는 그렇지 않으니까요.


마인드카페 유저 Ssisndk님








국내 유일 광고 없는 익명 SNS에서

내 마음을 언제든지 편하게 이야기 해보세요!





마인드카페 평점 및 리뷰
마인드카페 앱 평점




익명으로 솔직하게 고민 사연 털어놓고

무료로 전문상담사에게 상담받는

무료 심리검사까지 있는 앱

[마인드카페 다운받기]


매거진의 이전글 마인드카페에 들어와서 글을 적는 게 너무 행복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