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인드카페 Jul 24. 2020

너와 나의 심리적 거리는 얼마일까?

대인관계 속 나의 성향을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나는 주변 사람들과 어떤 관계를 맺고 있을까요?

나는 어떤 사람들과의 관계에 무슨 의미를 둘까요?

대인관계 속에서 나는 어떤 성향을 가지고 있을까요?


위의 성격 테스트를 통해 대인관계 속에서

친구와 동료를 대하는 나의 성격을 알아보세요!

15개의 간단한 문항으로 나의 성향을 파악할 수 있어요.


내 성격에 대해 더 깊게 알고 싶다면,

좀더 심화된 성격 유형 검사를 해보고 싶다면

마인드카페 어플을 다운 받아서

'나를 찾아서'를 시작해보세요!


100개의 문항을 통해 내 성격을 다방면으로 분석해드립니다.

기질적, 성향적, 사회적인 측면까지

모두 자세하고 정확하게 검사해주는

'나를 찾아서'!

지금 바로 마인드카페 어플을 다운 받아보세요❤







이 성격 테스트에는 고슴도치 딜레마라는 심리학 개념이 반영되었습니다!

고슴도치 딜레마는 '인간관계에 대한 두려움과 타인과 적당한 심리적 거리를

유지하는 것의 어려움을 반영하는 현상'이라는 뜻입니다.


본 게시물은 저희 블로그의 칼럼인

「'직.거.래 - 직장 생활에서 필요한 거리두기 Recipe!」를 참고하였으니,

고슴도치 딜레마와 심리적 거리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방문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atommerce/222038440443








매거진의 이전글 데이트폭력 정의, 대응법과 심리회복에 대한 전문지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