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인드카페 Mar 02. 2021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신비한 레코드샵]

안녕하세요~!


모두들

신비한 레코드샵 보셨나요?

양재진, 양재웅 원장님이

마인드카페의 나를 찾아서

심리 검사를 소개해주셨어요~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신비한 레코드샵 성격 분석, 성격 검사, 심리 검사, 심리 테스트

오늘, 2월 26일 방송에는

1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온 국민, 아니 전 세계가 

신체 건강만큼이나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는 만큼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3분이

출연하셨네요~


우리나라의 유능한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세분중 두분이 마인드카페 고문 & 이사 이신

 양재진, 양재웅 형제라니

너무 멋지지 않나요~?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신비한 레코드샵 성격 분석, 성격 검사, 심리 검사, 심리 테스트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신비한 레코드샵 성격 분석, 성격 검사, 심리 검사, 심리 테스트

소름 돋을 정도로 정확하고,

나를 객관, 정확하게 바라 볼 수 있도록

나의 타고난 기질, 성향, 성격 등을

다면적으로 분석해주는

마인드카페의 나를 찾아서!!

도대체 무엇인지 함께 살펴볼까요?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신비한 레코드샵 성격 분석, 성격 검사, 심리 검사, 심리 테스트

생의 무게는 결코 가볍지 않습니다. 

삶, 사람 관계 속의 여러 사건들 사이에서

우리는 이해할 수 없어 답답해하고,

상대에게 이해받지 못해 상처받으며,

스스로가 정상인지 의심하기도 합니다.


이는 그렇게 유별날 것도 없는

우리 모두가 겪는 인생의 일부로,

잘 대응하면 능히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나를 찾아서'는 

본연의 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삶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질문에 대한

본질적인 성찰의 시간을 드리고자 합니다. 


따라서, 숨 가쁜 마음으로

쭉 읽어나가지 마시고

마음을 차분히 한 상태에서

음미하듯 천천히

정성 들여 읽어주세요.


그럼, 마인드카페의 '나를 찾아서' 

시작해볼게요~!


100가지 질문으로 나를 찾아가기

최근, 다양한 심리테스트가

유행을 하고 있죠?

귀엽고 재미있는 심리테스트가 많지만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는

재미로 보는 테스트가 아니에요.

마인드카페 심리 연구소

심리 전문가들이 머리를 맞대고

100문항의 심리검사지를 만들었답니다.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무료 심리 검사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무료 심리 검사

실제 심리 상담과 심리검사에서

핵심이 되는 내면의 심리 요인을 확인하여

진정한 나를 알아가기에 가장 좋은

100문항의 질문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정확한 검사를 위해서 꼭 읽어봐주세요.


이 검사지는 과학적 연구와 임상을 거쳐

마인드카페 마음 연구소에서

정성을 담아 만든 심리검사지입니다.

검사 문항은 총 100문항으로,

문항을 읽고 떠오르는 대로

바로 답하는 것이 좋아요.

또한, 충실히 답하지 않으면

신뢰도와 타당도가 떨어질 수 있어요.

검사 결과는 7일에 걸쳐

차근차근 제공될 거예요.

개인 정보는 철저하게 보호되니

걱정 말고, 솔직한 나의 모습을 담아보세요.

마인드카페의 "나를 찾아서"를 통해

"내가 원하는 나의 모습"으로 살기 위해

의식적으로 혹은 무의식적으로

외면했던 "본연의 나의 모습"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


7일 동안 차근차근 알아가는 "나의 모습"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7일 동안 매일매일 알려주는 성격 보고서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7일 동안 매일매일 알려주는 성격 보고서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7일 동안 매일매일 알려주는 성격 보고서

"나"라는 사람은 정말 다양한 모습이 있죠.

나의 타고난 기질, 성향, 성격.

내가 생각하는 나의 모습.

다른 사람과 어우러져 살아가는

사회 속에서의 나의 모습,

다른 사람에게는 보여주고 싶지 않은

내 마음속에 있는 그늘진 모습 등

다양한 나의 모습

7일 동안 매일매일 보내드릴 거예요.

차근차근 나의 다양한 모습을 바라보고

받아들여보세요.


마인드카페 마케터의 "나를 찾아서" 엿보기


결과지가 어떻게 제공되는지

궁금해하실 여러분을 위해

마케터의 검사 결과를 살짝쿵~

공개해보도록 할게요!


1일차, 나의 성향
1일차에는 전반적인 성향을 보여주네요.


"

새롭고 자극적인 것을

열정적으로 탐색하는 모험가"라고 하네요.

장점이나 단점에 치우친 내용이 아니라,

장단점을 적절히 알려주고,

성격에 따라 주의해야 할 부분

세세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실생활에서 꽤나 유용하더라고요.

저는 새로운 것을 추구하다 보니

이것저것 벌려놓기는 했지만

꾸준하게 하지 못해 정신없고 혼란스러웠던 적이 많은데

이 검사지를 받고 난 이후로는

가끔씩 검사지를 다시 한번 살펴보면서

강점을 키우고 약점은 보완하기 위해 노력한답니다.

이 결과지는 마케터의 결과지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아마 다른 내용의 검사지를 받게 되겠죠?

저도 다른 분들의 검사지에는 

어떤 내용이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2일차, 사회 속의 나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2일차 : 사회 속의 나

2일차에는 "사회 속의 나의 모습"을 알려줍니다.

어떤 내용은 공감이 많이 가고

"나 진짜 그래!"

라고 생각하는 부분도 있었고 

어떤 부분은 받아들이고 싶지 않아

외면하고 있었던 나의 모습이기도 했어요.

3일차, 내 마음의 그늘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3일차 : 내 마음의 그늘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3일차 : 내 마음의 그늘

3일차에는

자존감, 우울증, 강박증, 조현병(정신분열증),

경조증(조울증), 대인기피증(사회공포증)

6가지 영역에 대한 결과를 제공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고 

생각한 부분이 바로 3일차 부분이에요.

1,2 일차에는 나의 성향과 

사회적인 모습에 대해 알 수 있었다면

3일차에는 실제로 심리적으로 

많이 힘든 상태에 있어서

"혹시 나 우울증 아니야?"

"혹시 나 대인 기피증 아닐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바로 자신의 상태를 알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이에요.

다만, 진단용의 검사가 아니기 때문에

해당 영역에서 양성으로 결과가 나온다면

정신과를 방문하여 전문의와 함께

 진단을 위한 검사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4일차, 5일차 : 자세히 들여다보기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4일차, 5일차 : 자세히 들여다보기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4일차, 5일차 : 자세히 들여다보기

4,5 일차엔

더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는 결과지를 제공하고 있어요.

1,2,3 일차에 알려줬던 개별의 내용을

종합하여 더 자세히 알려주는 부분이랍니다.

역시나 장, 단점을 적절히 알려줘서

객관적인 시각으로 스스로를 바라볼 수 있어요.


그리고 5일차에는

나의 성격에 꼭 맞는 힐링 시를 추천해 주는데

저는 이 부분이 너무 감성적이고

마음을 달래주는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6일차, 7일차 : 나를 채우다, 나에게 묻고 답하다.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6일차, 7일차 : 나를 채우다, 나에게 묻고 답하다.
마인드카페 나를 찾아서 6일차, 7일차 : 나를 채우다, 나에게 묻고 답하다.


마지막 6일차, 7일차는

따로 해석 결과가 나오지는 않지만

스스로 자신을 돌아보며

무의식의 세계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시간

가질 수 있는 질문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동안 모른 척하고 싶었던 나의 솔직한 마음, 

곪아있는 상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더 나아가 이를 치유할 수 있도록 준비된 질문들이에요.




여러분들도 "나를 찾아서"를 통해

진정한 나의 모습을 만나보시길 바래요~


마인드카페 앱을 다운받으면

"나를 찾아서"를 만나볼 수 있어요~


[마인드카페 가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