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인드카페 Mar 22. 2021

이 감정이 단순한 짜증이 아니구나..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상담 후기 - (청소년 상담)

이 감정이 단순한 화나 짜증이 아니라 
명백한 사유가 있는
해소해야하는 감정임을 알게 되었다.


해당 후기는 실제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분당수내점 내담자의 소중한 후기입니다.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분당수내점 청소년 심리상담 후기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분당수내점 청소년 심리상담 후기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분당수내점 이용 후기

"내 감정의 정체와 이유를 알게 되었다."



청소년 상담 (8회기)

초기 상담일 : 2020. 11. 28

종결 상담일 : 2021. 01. 22



상담 후 어떻게 달라졌나요?


내가 무엇 때문에 이 감정을 느끼는지.

이 감정이 단순한 화나 짜증이 아니라

명백한 사유가 있는 해소해야하는

감정임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알게 모르게 무시해왔던

내가 원하는 것들, 필요한 것들을 알게 되었고

이를 충족하려고 노력했다. 


상담 전에는 생각만 많고 

뭐부터 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그래도 필요한 것을 알게되어

무언가를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


다른 분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나요?어떤 점에서 추천하고 싶나요?


네.

아무한테도 잘 털어놓지 못했던 

깊은, 자세한 얘기들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제일 추천하고 싶은 이유인 것 같다.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분당수내점에

심리상담을 문의해보세요!

031-711-3275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남들의 눈치를 보던 내가 내 감정을 우선하게 되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