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인드카페 Mar 22. 2021

남들의 눈치를 보던 내가 내 감정을 우선하게 되었다.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상담 후기 - (성인 상담)

남들의 눈치를 보던 내가 내 감정을 우선할 수 있게 되었다.
나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법과 자존감, 자기애에 대해 깨달을 수 있었다.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분당수내점 실제 내담자의 후기입니다.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분당수내점 심리상담 후기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분당수내점 심리상담 후기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분당수내점 이용 후기

"내 감정을 우선하고, 나 자신을 아끼고 사랑할 수 있게 되었다."


성인 상담

초기 상담일 : 2020. 11. 19

종결 상담일 : 2021. 02. 20





상담 후 어떻게 달라졌나요?

나 자신의 감정과 상태에 대하여

잘 파악할 수 있게 되었다.


남들의 눈치를 보던 내가

내 감정을 우선할 수 있게 되었다.


나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법

자존감, 자기애에 대해

깨달을 수 있었다.


말로 표현할 수 없었던

감정의 근원을 파악하고

대처하는 법을 배웠다.


말을 토해내는 것이 

얼마나 많은 감정을

해소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다.


다른 분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나요? 
어떤 점에서 추천하고 싶나요?


나의 심리를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으며


나 자신을 사랑하고

아끼는 방법을 알게 되어,

자존감과 자기애를

알 수 있었기 때문에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모르는 사람,


자존감이 약하고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분당수내점에

심리상담을 문의해보세요!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분당수내점 예약 및 문의 정보

�031-711-3275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김민정 심리상담사 인터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