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인드카페 Jul 09. 2021

따뜻한 마인드카페는 리뷰도 따뜻하다 - 2

온라인 심리상담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리얼 후기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마음이 다치면

세상도 닫힙니다. 


여러분의 세상이 활짝 열릴 수 있도록

마인드카페가 마음을 치유해 드립니다.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상처에 깊게 공감해주시고 

언니처럼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저는 일생을 혼자 버티듯이 살아왔는데, 

상담사님께서 저를 보호해주고 싶다고 

버팀목이 되고 싶다고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너무 아파서 눈물이 목 끝까지 

차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 익명의 마카님 -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조심스럽게 신청은햇는데

막상 상담시각전이되니 무슨말을

어떻게 해야될지 감이 오질 않았엇습니다.


그런데 편안하게 이끌어주셔서 

속마음을 꺼낼 수 있었던것같아요.


앞뒤문장 연결되는거없이 생각나는데로

말을 내뱉엇는데 잘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익명의 마카님 -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제 인생을 

바꿔주셔서 감사합니다.


- 익명의 마카님 -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내가 그렇게 생각하는 원인을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어린시절 가족간의 관계에 원인이 잇다는 것을 알고 

부모님과 솔직하게 대화하기 시작했어요^.^ 


정말 큰 발전이고 나를 있는 그대로 

돌아보는 계기가 된 것같아요! 


마음의 근육을 더욱 키워가고 싶어요 ^.^


- 익명의 마카님 -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경청을 아주 잘해주시고 

적절하게 질문도 던져주셔서

문제에 대해 생각해보면서 

제 자신과 마주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또 제가 보지 못했던 부분들도 

잘 집어서 설명해주셨구요.

이해를 하니 궁금한 것도 해소되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겠다는 방향 설정정도 좀 되구요.


특히 용서해야 할 대상이 없어지더라구요. 


전반적으로 처음에 궁금했던 질문 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것들을 얻어갔던 시간이었고

(아 그래서 그런 거구나 무릎을 여러 번 쳤네요

조금 더 성숙하고 마음 편하게 제 자신과 

지금보다 더 행복하게 잘 지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익명의 마카님 -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진짜 전문가가 필요하다면

속 시원히 털어놓고 싶다면

개인 맞춤 진단과 따뜻한 응원을 원한다면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떄로는 힘들어도 열심히 

마인드카페를 가꾸어나가는 그 이유는 바로

하나 둘 치유해나가는 우리 마카님들 때문이겠죠. �

매거진의 이전글 따뜻한 마인드카페는 리뷰도 따뜻하다 - 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