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인드카페 Sep 09. 2021

따뜻한 마인드카페는 리뷰도 따뜻하다 -7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_7탄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마음이 다치면

세상도 닫힙니다. 


여러분의 세상이 활짝 열릴 수 있도록

마인드카페가 마음을 치유해 드립니다.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저도 몰랐던 제 능력을 깨달았어요. 

성장을 원하는 분이라면, 커리어적으로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코칭이란 게 정말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저도 코칭이란 걸 인생에서 처음 접해 봐서 

처음엔 막막했는데, 코칭을 시작하고 10분 뒤 

그런 걱정은 사라졌어요.


지난 4회기를 정리해 보면, 

코치님께서 혼자서는 대답하기 어려운 

나에 대한 질문들을 단계별로 

차근차근 물어봐 주셔서 제가 어떤 특성을 

가진 사람인지 정의할 수 있었어요. 


사실 내가 어떤 강점과 약점을 지닌 사람인지, 

내가 무엇을 할 때 행복한지, 내 잠재력은 

무엇인지는 평소 스스로에게 던지기 힘든 

질문이잖아요. 답하기도 어렵구요. 


그런데 코치님과 대화를 나누면서 

제 입으로 쉽게 답변을 하고 있는 게 

너무 신기하고 대단한 경험이었어요. 


- 익명의 마카님, 이성심 코치 리뷰 -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일에대한 심한 부담감으로 

멍~무기력하게 있었는데. 코치님의 질문을 받고 

단계별로 하나씩 풀어 나가고 답을 하다 보니. 

어느새 내 머릿속에 뭉처져 있던것들이 

차근차근 정리가 되고. 


다른사람의 입이 아닌. 내가 스스로 

문제의 해결책을 말하고 있었어요


- 익명의 마카님, 조진숙 코치 리뷰 -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어릴 때부터 열심히 공부하여 

원하는 대학을 가고자 최선을 다해서 달려왔는데 

불합격이 된 상황에서 방황하며 

공부와 진로에 대한 동기와 열정을 

잃고 있었던 나에게 

코치님은 지금 현재의 감정에 충분히 공감해 주셔서 

편안하게 나 자신을 돌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시금 도전할 수 있는 

동기와 열정을 가지게 되었고 

코칭이 끝난 지금 재수학원에 등록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코치님의 온전한 공감과 제 안에 있는 

많은 자원들을 저도 잊고 있었는데 

다시금 바라보고 일어설 수 있도록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익명의 마카님, 강경숙 코치 리뷰 -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진짜 전문가가 필요하다면

속 시원히 털어놓고 싶다면

개인 맞춤 진단과 따뜻한 응원을 원한다면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따뜻한 리뷰


때로는 힘들어도 열심히 

마인드카페를 가꾸어나가는 그 이유는 바로

하나 둘 치유해나가는 우리 마카님들 때문이겠죠. 




매거진의 이전글 따뜻한 마인드카페는 리뷰도 따뜻하다 -6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